제주 오는정김밥 예약 및 내가 좋아하는 맛집들 top 5

2022. 6. 8. 10:12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1.제주 오는정김밥

 

일단 오는정김밥은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는데요 .

예약은 [ 방문예약 ] 만 가능하며 방문을 해도 그날 먹을 수 있는게 아니라 다음날 다시 방문을 해서 가지고와야합니다 .

그러니까 총 두번 방문을 해야 먹을 수 있는 김밥이지요 .

 

 

 

제주 오는정김밥 메뉴들 중에서 저는 가장 괜찮았던게 일반 오는정김밥이랑 깻잎 김밥이었구요 . 

깻잎 김밥은 깻잎 싫어하시면 호불호 강할꺼예요. 저는 깻잎을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

 

 

 

예약을 해야하기때문에 기대도는 높아지고 ^^; 그렇다보면 약간 여기서도 호불호가 갈리기도하는데요.

아직까지도 많은분들이 방문하고 계시는걸로 봐서는 저처럼 대부분 만족하지 않으실까 ? ㅎㅎ 이런생각이 듭니다.

위치는 서귀포 중심부 입니다. (제주도남쪽)

 


 

 

제주 오는정김밥 예약 하고 다녀온 후기만 적을가 하다가 그러기엔 제주엔 맛집이 너무 많아서요 ㅋ 

제가 top5 를 뽑아보았는데 , 사실 여기는 와 음식이 너무 맛있다 이것 보다는 뷰가 너무 예뻐서 . 그래서 추천하고 싶어요 .

어디냐면 제주공항근처 노형동 중심부에있는 ' 드림타워 38층 포차 ' 입니다.

일단 가격대가 높은편이구요 . 맛은 없지 않아요 . 그냥 괜찮다 싶었는데 뷰가 무슨일이고 진짜

 

 

시티뷰가 너무너무 예쁜곳이예요.

저는 순간 홍콩에 다시 방문한줄..ㅋ 약간 오바해서요~ ㅋㅋ 

아무튼 저처럼 야간에 시티뷰도 보면서 술도 한잔 하고 싶으시다면 드림타워 38층 포차 추천합니다 !

 

 

 

그리고 여기 맛있죠 .. 예약이 어려워서 그렇지 ㅜㅜ 

제주 우동카덴입니다. 테이블링앱으로 예약하면되는데 요즘처럼 극성수기 시즌에는 예약자체가 0.1초컷이라 너무 어려워요.

 

 

 

저는 시원한 우동 먹고왔는데 생각나네요. 우동면은 굵게 얇게 선택도 가능하구요 . 

일단은 .. 중요한건 예약이 되야되는거니까 ㅋㅋ 예약을 먼저 성공하시길 빕니다 ㅜㅜ

 

 


 

 

네번째는 우진해장국입니다 !

제가 고사리육개장을 매우 좋아하는데 여기 맛있어요 . 기다리는거 싫으신분들은 포장하면 빠릅니다.^^

 

 

 

몸국이랑 고사리육개장 두 메뉴가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는데 저는 몸국 보다는 고사리쪽이 좋더라구요.

그렇다고 몸국을 싫어하는건 아니구요^^ㅋ 여기 대기.. 약 20분 이상 잡고 가심 좋아요 .

그런데 새벽에 간다거나 밤늦게 가면 대기없기도해요 .

 

 

 

마지막으로 제가 뽑은 제주맛집은 ' 해원앙 ' 인데요. 여기서 꼭 먹어봐야하는 메뉴가 있거든요.

바로 자리물회입니다. 

자리중에서도 가장 부드럽고 가장 고소하다는 서귀포 보목항 자리돔만 이용하는곳으로 국물맛도 시원~하고요 .

전통 대대로 내려오는 비법으로 된장을 직접 담구시는데 이 물회 베이스가 된장이거든요?

진짜 고소하고 담백해요.

 

 

 

새코치를 매우 잘하는곳으로 제주도민분들이 줄을서서 드시는곳이기도 합니다 !

자리돔물회가 조금 어려울것 같으신분들은 한치물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