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하멜 예약 방문 두번해서 구입한 치즈몽 후기예요

2022. 6. 15. 10:18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 중 하나로 손에 꼽히는 ' 하멜 치즈몽 ' 

제주 하멜은 인기가 많은곳이다보니 두번 방문을 해야 원하는 만큼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 

윗 영상에 나온것이 하멜에서 판매되는 치즈몽인데요.

 

 

2박3일 오토바이를 대여하고 친구랑 함께 제주여행을 즐기고 있었던때 . 

제가 치즈몽을 찾기 위해 제주 하멜에 방문했었지요. ^^ 

 

 

오토바이를 대여했던곳은 제주 준바이크 라는 곳이구요. 2박3일 이상 대여할 경우 넓은 연습장에서 무료강습도 해주시고 제주 공항 및 시외버스터미널(제주시)에 무료픽업도 해주세요 . 

종류도 다양하고 정비도 잘되고있고 소독이나 새차등도 깔끔하게 하시는곳이라 제가 늘 이용하는곳입니다.

 


 

 

제주 하멜 예약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하멜에 방문합니다. 하멜 위치는 제주공항근처인데 혹시 늘봄 흑돼지집을 아시나요? 그 근처에 있어요 . 

제주 노형 소방서 근처이기도 하고 탐라도서관 바로 앞에 있기도 합니다 . 

제주공항에서 바로 출발한다고 할 경우 15분 정도 소요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주 하멜에 도착하면 대기 줄이 있다면 줄서시고 ^^; 없다면 바로 카운터로 고고 

먹고 싶은 만큼 구매하고 싶은만큼 말씀하시고 결제를 하시면됩니다.

저는 2box 구매했고 한박스에 17,000원으로 저렴하진 않습니다 ㅋㅋ 조금 ~~~ 비싼편 ~~ ㅎ 그래도 맛있어서 가끔씩 구매합니다 .

 

 

 

결제를 할때 언제 찾으러 오시라고 말씀하시기도 하고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손님이 많이 없으면 그날로 정해주시기도 합니다. 두번 방문하는 시간까지 말씀을 해 주셔야 하며 

만약 방문예약이 어려울경우에는 오픈시간대 이전에 가서 줄을 서 계셨다가 오픈하면 1인 1box 한정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단, 소량밖에는 판매하지 않기때문에 오픈시간대 이후에 가시면 아마 소진되고 없으실꺼예요 ㅜㅜ

 


 

 

두번째 방문할때는 가서 예약제 이름 말씀하시면 주시는데 (전화번호 및 시간대 확인 ) 

이렇게 아이스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구입하고 바로 드시거나 냉장보관하시면되는데요 . 

오래두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니기때문에 특히 여름철에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어도 빨리 드시거나 숙소에 얼른가셔서 냉장실,냉동실 등에 넣어두시는게 좋습니다 .

 

 

 

저는 냉동실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하나씩 꺼내먹었는데 3일이니까 사라지더라구요 ㅋㅋㅋ 

구입후 2-3일 이내에 드시는게 가장 좋구요 . 

입안에서 살살 녹기때문에 순삭인지라 사실 처음 구매했을땐 당일에 다 없어지기도했어요^^;

 

 

 

 

제주 하멜 예약 하고 저는 4일 뒤에 받을 수 있었구요 . 

오토바이를 타고 움직여야 하는 상황이였기때문에 저희는 앉은자리에서 이 한박스를 오손도손 맛있게 나눠먹었습니다.ㅋㅋ 

오토바이뒤에 트렁크가 있기는 했으나 드라이브가 주 목적이였기때문에 아메리카노 한잔씩 사들고 근처 공원에서 맛있게 먹었지요 .

 


 

 

 

질림이 없더라구요.

아주 포송포송한 느낌의 치즈맛이 강한 케이크 ? 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치즈케이크를 싫어하신다면 당연 불호구요-_-;; 좋아하시는분들은 매우 부드러워서 만족하시리라 생각하고 

크기는 작은편입니다 .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두세달에 한번씩은 구매해서 먹고있는데 늘 만족스럽네요.

요근래에는 관광객분들이 매우 많아져서 방문예약을 해도 며칠 혹은 1주일정도 대기가 있을수도있으니 일주일 살기 한달살기 하시는게 아니라면 

아침일찍 대기를 하시는 방법 밖에는 (당일 한정판매 1인1box) 없을듯합니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