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명진전복 시간 및 메뉴 전복돌솥밥 후기 등

2022. 5. 21. 12:27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명진전복은 제주도민분들 보다 관광객분들께 어쩌면 더 유명한 식당일지도 모르겠어요 .

하지만, 제주도민인 제가 방문했을때도 오 이정도면 전복돌솥밥 괜찮은데? 하는 곳이다보니 후기를 남기게 되었구요.

 

 

일단 명진전복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밤 8시 30분까지 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두고 있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명진전복 메뉴판에 나오는 음식들은 전복죽 (1.2만원) , 전복돌솥밥(1.5만원), 전복구이(3만원) , 전복회(3만원), 고등어추가(5천원) 이렇게 되겠구요 . 

가격대가 살짝 올라갈 수도있어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면서 식당들 천원씩 인상된곳 많더라구요 .

 

 

제가 먹고온 음식은 명진전복 전복돌솥밥 이구요 . 고등어구이는 반찬으로 그냥 서비스로 주시는거예요.

밑반찬들 soso 하게 다 먹기 괜찮았고 특별히 고급스럽게 나오지는 않지만 집밥 먹는 느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전복 매우 부드럽구요 . 밥도 맛이 좋았답니다.

저는 마지막에 누룽지라고 하나요 숭늉이라고 하나요 ~ ㅎㅎ 

돌솥밥에 뜨거운 물 비워뒀다가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여기도 맛있더라구요 .

 


 

참고로 명진전복은 매주 화요일 정기휴일입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쉬는날은 꼭 피해서 가시구요 ! 

전연령대 방문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