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주함덕점 바다뷰 좋네요 루프탑도 있어요

2022. 5. 20. 11:22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다양한 제주도만의 굿즈 상품들과 여러 메뉴들이 있었던 '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 에 다녀왔어요 .

 

 

 

위치는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이구요.

주차는 이 주변 주차장이나 바로 앞에 세울 수 있는 곳도 있긴한데 워낙 방문객이 많은 곳이다보니 주차 자체가 조금 어렵기는 합니다 .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은 1층과 2층 그리고 루프탑으로 되어있고 드시고 가셔도 되고 자리가 없으면 테이크 아웃도 된답니다 .

 


 

 

테이크 아웃을 해도 바로 앞이 바다이다보니까 바다 벤치에 앉아서 마셔도 좋더라구요 ^^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여러 디저트들과 음료들이 인기가 많아보였는데요 . 

저도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음 .. 딸기 쉐이크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건 제주 특산품 아닙니다 ㅋㅋ

 

 

 

친구에게 선물받은 쿠폰이 있어서 겸사겸사 다녀온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함덕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물론 여기만 좋은건 아니고 함덕서우봉을 약간 앞면으로 바라 볼 수 있는곳에 있는 델문도 카페가 인기가 많기는 하죠 .

 

 

하지만 이곳 스타벅스 제주함덕점도 인기가 많아서 가~ 끔은 자리가 없어서 나오기도 하는데요.

루프탑에 올라가시면 그네도 있고 ㅎㅎ 바다뷰도 엄청나서 일단 가면 올라가보기는 합니다.

 

 

 

1층에서는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야자수 나무랑 조형물들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기도 해요.

하지만 2층까지만 올라가도 함덕 바다가 한눈에 다 들어오구요 .

 


 

 

저처럼 바다보시면서 멍때리는거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데 

워낙 인기가 많은곳이라 멍을 때릴 수 있을만큼 분위기가 조용할지는 미지수입니다 ㅎㅎ

 

 

벌써 물놀이가 시작된 제주도 해수욕장들 

아직 개장은 하기 전이구요. 함덕해수욕장은 야간개장도 하는곳이라 이번 여름이 너무너무 기대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