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기여차 동태찌개/지리와 한라산 소주...^^

2010. 9. 13. 11:13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어기여차 음식점.

생태/동태찌개와 지리가 유명한 집입니다.

예전 그랜드호텔 후문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이사를 갔습니다.

이사를 한지 좀 되었는데 오늘에서야 오게 되었네요...^^;;

 

비도 오고 갑작스레 낮술이 생각나서...ㅋㅋ





저는 동태지리를 시키고...



와이프는 동태찌개를 시켰습니다.



여기에 한라산소주 일병...



비오는 금요일 오후 식사를 하며 소주를 마시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갑자기 졸리기 시작...얼른 가서 잠을 청해야되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