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랭이 사계점 도넛이 맛있는 카페예요

2022. 12. 20. 09:48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호랭이 사계점 도넛이 맛있는 카페예요

 

 

제주호랭이 사계점
오전 10시 30분 ~ 오후 6시
메뉴 소진시 조기 마감
0507-1426-6211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3

 

 

 

제주패스투어를 이용해서 여기저기 카페들 좋은곳 없나 찾아다닐때 다녀왔던 곳이예요 .

' 제주 호랭이 ' 라는 카페이고 현재 성산에도 있고 사계에도 있고 제주시내권에도 한곳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사게점이구요 . 

도너츠가 호랑이 무늬로 되어있어요 ㅎㅎ 

 

 

수제 크림 도넛 전문점 이라고 쓰여있구요.

유기농 밀가루에 제주의 자연을 담아 매일 아침 신선하게 만든다고 적혀있습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재료 소진시 일찍 마감할 수 있다고 하네요.

원래 영업시간은 오후 6시30분이며 늦은시간에 방문할 경우에는 전화를 달라고 하셔요^^

 


 

벽면에도 호랑이 무늬가 있구요 . 맞은편에는 호랑이 인형도 크게 있어요 .

 

 

메뉴판이예요 . 

비닐봉지 이용시 환경부담금 100원 추가된다고 하구요 .

도넛이랑 잘 어울리는 커피들도 판매하고 있고 물도 판매합니다 . (삼다수 1천원 ) 

저는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가격은 4,500원입니다 .

 

 

도넛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 

약간 노티드 도넛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맛은 조금 달랐어요 .

저는 인절미나 헤이즐넛이 입에 맞더라구요 . 포슬포슬 하고 크림도 많이 들어가있어요 .

 

 

류덕환씨의 사인도 보이고

 

 

다른분들의 사인들도 노란색 종이에 걸려있습니다.^^

 

 

제주말차크림 , 초코크림 , 우도 땅콩크림등 다양하게 있구요.

가격대는 4천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되요 .

 

 

한동안은 기피되기도 했던 도넛인데 어느순간 갑자기 열풍이 불면서 

제가 살고있는 동네에도 새로생긴 도넛집이 5개나 되는데요^^; 

 


 

 

 

 

아무래도 도넛집들이 많이 생기다보니 진짜 맛있는 도넛집을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 

 

 

저는 갠적으로 제주 호랭이 도넛 맘에 들구요 . 

뭐 도넛이 몸에 나쁜음식이라고 전문가분들이 많이 나와서 이야기 하시긴 하지만 ^^; 

어떻게 좋은음식만 먹고사나요 !!! ㅋㅋㅋ 

 

 

아참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하시는경우 모바일 인증화면을 보여주면

아메리카노 혹은 감귤주스가 무료로 제공되구요 .

다른 음료 변경시 2천원 할인된다고 합니다 . 

도넛은 4개 이상 구매하면 클래식바닐라 도넛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

 

 

그리고 여기 롤케이크도 판매중인데 호랑이무늬라 넘 이뻐보였어요 .

빵가격들이 많이 올라서 여기도 조금 올랐을 수 있으니 가격대가 중요하신분들은 전화문의 꼭 해보세요^^

 

 

도넛에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최고 ^^ 

달콤한거엔 씁슬한 커피가 저는 젤 맞는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