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여름을 만끽해봅시다

2022. 6. 10. 10:46제주여행/여행코스

반응형

 

6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여름을 만끽해봅시다 . ^^

 

1일 :  사려니숲길 - 남생이못 & 닭머르해안길 - 함덕해변 - 우도 1박

2일 : 스누피가든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 천지연폭포(야간)

3일 : 도립곶자왈공원 - 마노르블랑 (수국) - 아르떼뮤지엄 - 이시돌목장 테쉬폰 - 도두봉/무지개해안도로

 

* 사진과 영상 쭉쭉 넘기면서 다른 여행지 및 카페들도 구경해보세요 ^^

 

 

제주공항근처에서 관광객분들이 가장 많이 가는 곳 중 한곳인 ' 도두봉 ' 입니다.

윗 사진에 나온 키세스존이 매우 유명하구요. 바로옆 무지개해안도로 함께 가보기 좋아요 .

또한 도두봉은 오르기 쉬움에도 바다전망이 우수한곳으로 남녀노소 불문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곳입니다.

 

 

 

보롬왓인데 현재는 튤립은 볼 수 없고 시즌별로 다양한 꽃을 만날 수 있는 카페라 소개해드려요 . 

일정에는 넣지 않은 곳인데요 . 동선상으로 보자면 우도에서 나와서 서귀포 중심부로 이동할때 스누피가든 대신에 가보기 괜찮습니다. 

 

 

아르떼뮤지엄이예요 .

여름이다보니 너무 실외로만 돌아다니면 더울것 같아서 넣어봤구요 . 

규모도 꽤 큰 편이고 ( 가장 큰 규모는 빛의벙커임 ) 볼거리도 다양해서 관광객분들이 많이 가시는 곳이예요.

 

 

 

만약 , 시간이 된다면 제주시 오일장 방문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매월 2일과 7일 (12,17,22,27 포함) 공항근처에서 장이 열리는데 규모가 가장 큰 오일장이랍니다 . 

여기도 관광객분들 많이 가세요^^

 


 

 

6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에 제가 함덕해변을 넣었는데요.

함덕에서 유명한 맛집입니다 . 골목 이라는 곳이고 내장탕 맛집으로 이런거 좋아하시면 대기는 당연 있겠지만^^; 방문해보셔도 만족하실꺼예요.

 

 

 

이곳은 새빌카페예요. 제가 도두봉을 일정에 넣으면서 다른 오름은 넣지 않았는데요.

제주 서쪽에서 유명한 새별오름 바로 옆에 있는 카페로 새별오름 오르기는 벅찬데 보고는 싶다 하시는분들이 가보시기 좋아요.

 

 

 

성이시돌목장 테쉬폰 주차장 바로 앞에 가면 우유부단 이라는 카페가 있어요 .

거기 우유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ㅎㅎ제가 이렇게 사진 남겨봅니다 . 

테쉬폰은 오로지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건축양식이니 같이 사진 남겨보세요^^

 

 

이곳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안에 있는 레인보우제주 라는 곳이예요 . 

오전 9시부터 밤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기에 언제든지 방문하기 좋은곳이구요 . 

각종 기념품, 먹거리 아주 가득한곳이라 여행선물 사실꺼면 여기로 가시는게 한방에 끝납니다 ㅎㅎ 

특히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 핸드크림 ' 인기 매우 많아요 . 

감귤 핸드크림 적극 추천드려요. 딱 여기서만 팝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기능성도 좋고 발림성이 좋더라구요.

 


 

 

 

 

사려니숲길이예요 !

남녀노소 걷기편한 평평한 숲길이죠 . 무료이기때문에 더 많은 방문객들이 있는것 같아요^^; 

숲속에서의 힐링을 느끼고 싶으신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애월해안도로예요. 제주도는 사면이 바다이다보니 해안도로가 발달했는데요 . 

제주 서쪽에서 애월해안도로가 가장 유명하고 한담해변이 이근처에 있는데 관광객들의 성지입니다 ㅎㅎ

카페도 많고 유명한 랜디스도넛, 노티드제주등도 있어요 . 

 

 

 

이곳은 제주 곶자왈도립공원인데요. 화산섬의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곳이라 추천드립니다.

꼭 여기가 아니여도 괜찮지만 곶자왈 숲 중에서 보존도 잘되고있고 입장료 저렴하구요 . 

여러가지 갈래길도 있어서 이곳을 6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에 넣었습니다.^^

 

 

함덕해변이예요 !

함덕서우봉에 올라보셔도 좋고 안올라가도 이렇게 델문도 카페에만 가도 함덕바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여기 뿐만 아니라 카페랑 숙소 맛집 아주아주 많아요 .

 

 


 

 

훈데르트바서파크입니다. 우도에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우도다녀온지 1년 넘었다 하면 못보셨을꺼예요 ㅎㅎ 

한번 가봤는데 꽤 가볼만해서 추천드려요.

 

 

 

오는정김밥입니다. 최소 두번 방문을 해야하기때문에 일정에는 넣지 않았는데요.

혹시 서귀포에서 2박을 하신다고 하면 그냥 기념삼아 ~ 도전해보세요.

제주에서 김밥을 먹기위해 2번을 방문해야되는곳의 김밥맛은 어떨까 궁금하니까요^^;;

 

 

 

이곳은 우도에서 숙박하실때 추천드리고 싶은 숙소 ' 돌채 ' 입니다 . 

건조사우나실 , 대형욕조(거품목욕), 안마기 , 에어드레서 , 야외 잔디밭 + 바베큐시설 등등 다 갖춘 고급펜션이구요 .

 

 

 

6월은 야외에서 바베큐즐기기에 으뜸 아니겠어요^^~~ 그래서 추천드리는데 독채로 프라이빗 숙소이구요 . 

4인실과 2인실 있어요 .

 


 

 

스누피가든입니다 . 

실내외 아주 잘 만들어둔곳이라 쉬어가기 좋다는 생각이 들어 추천드리는 관광지예요.

입장료는 좀 있는 편이지만 충분히 한번쯤은 전연령대가 가보기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국이 만개했죠. ㅎㅎ 어제 마노르블랑 카페에 다녀왔는데 수국이 넘 예쁘게 펴서 일정에도 넣어봤어요.

다른곳에서 보고싶으시다면 카멜리아힐이나 안덕수국길(여긴무료) 등을 방문해보셔도 좋은시즌이예요 .

 

 

 

남생이못입니다 . 제가 이곳도 일정에 넣었는데 닭머르해안길까지 쭉쭉 다녀와보세요 .

힐링하기 좋은곳인데요 양산이나 모자는 필수예요 여러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