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제주도날씨 예보 오늘내일 비소식 및 최고 28도 예상됩니다

2022. 6. 13. 10:53제주여행/날씨

반응형

6월 중순 제주도 날씨 예보 함께 알아봅시다.

 

 

 

↑ 윗 사진은 오늘 제주시날씨예보인데요. 오후 6시까지 비가 내린다고합니다.

제가 지금 제주공항근처에 있는데 계속 비가 오기는 하지만 빗줄기는 오전에 비해 많이 약해진편이며 

기온은 현재 18'c 라고 하는데 .. 음.. 20'c는 넘는것 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확인했더니 체감기온은 20'c 이상이더라구요. ㅎㅎㅎ

 

 

↑ 서귀포시 현재 날씨예보입니다.

서귀포에도 비가 계속 내리고 있다고 하며 지인이 현재 동홍동에 있는데 비가 온다고해요 . 

빗줄기는 많이 쎄지 않다고 하구요. 오늘 오후 6시까지 서귀포에도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되며 오늘은 제주시와 서귀포시 모두 최고기온 22'c 를 넘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출처 : 네이버

 

6월 제주도 중순 날씨예보입니다.

6월 13일인 오늘부터 6월22일 수요일까지 날씨예보인데 ↑↑ 최고기온이 드디어 28'c를 넘길것으로 예상되네요 .

물놀이를 하러 가야만 하는 그런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더워지기 시작하면 저도 모르게 수영장이나 바다를 찾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내일 비소식을 끝을 다음주까지 비는 내리지 않는다고 해요. 

 

↑↑ 이건 제주기상청에서 가져온 6월 중순 제주도날씨예보 입니다.

네이버랑 비슷하게 나타나고 있으며 계속해서 기온이 올라간다는것은 그만큼 자외선수치도 많이 높아지는것이기때문에 양산이나 모자등을 챙기고 다니면 좋을듯해요^^! 

 


 

 

오늘내일을 제외하고는 비소식이 없기때문에 ~ 

날 좋은 여름에 , 제주여행을 오시는분들을 위해 우도 카페 & 숙소를 추천드려볼까합니다 . 

우도에는 정식개장하는 해수욕장은 없지만 산호해수욕장과 하고수동해수욕장이 인기가 많다보니 안전요원은 배치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 기사에 안전요원이 우도에 배치된다고 나와있었어요 )

 

 

하지만 아무래도 정식개장 해수욕장이 아니기때문에 샤워실같은게 없기에 편한 물놀이를 위해서는 우도에서 숙박을 하시는게 좋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이곳은? 

 

 

[ 뽀요요 카페 & 펜션 ] 인데요 .

카페와 펜션을 함께 운영하는곳으로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펼쳐지는 아름다운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 

버스정류장도 바로 옆에 있어 뚜벅여행객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구요 .

우도에서 숙박을 하시게되면 렌트카도 우도입도가 가능하기에 더더욱 편하게 여행하실 수 있어요 .

 


 

 

이곳에서는 우도 특산품인 땅콩을 직접 재배하고 로스팅(볶음)해서 판매하기도 하구요.

우도 땅콩 수제 아이스크림과 우도 땅콩 수제 쿠키 및 여러 땅콩 음료들을 판매하는데 맛이 깊고 향도 좋아요 . 

이곳에서 꼭 먹어봐야하는것은 단연 우도땅콩 !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은 우도땅콩 쿠키 수제 아이스크림이랍니다. ^^ 

저는 이번에 방문했을때 땅콩가루가 수북히 올려져있는 팥빙수 먹고왔는데 이것도 꿀맛이더라구요.

 

 

일반 아메리카노라던가 다른 음료들도 있어 전연령대 함께 방문하기도 좋구요 .

카페 이용객분들도 야외 잔디밭 있는 실외 테이블 이용 가능합니다.^^ 꼭 펜션을 이용해야만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건 아니예요 ㅎㅎ

 


 

그리고 이곳은 뽀요요펜션인데요. 여러 객실이 있답니다.

전객실에서 바다가 훤~히 보여요 ^^

 

 

가성비가 좋아서 제주도민분들도 많이 묵으시는곳이구요 . 

항구랑도 가깝고 해수욕장도 근접해 있어서 이동하시는데도 편하실꺼예요 .

 

 

 

숙박객분들은 야외에서 바베큐도 가능하구요 ( 시간 정해서 말씀하시면 숯에 불 피워서 주세요 ) 

 

 

 

우도에도 요즘 수국이 만개했어요 ^^ 

저도 6월 말에 이곳에서 지인분들과 숙박하기로 했는데 벌써 기대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