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말 이번주 제주도날씨 예보 및 햇살 가득 바다뷰

2022. 1. 21. 07:43제주여행/날씨

반응형

오늘 제주시 날씨 예보예요.

실시간은 0'c 지만 오늘 최고기온 10'c 까지 올라간다고 하니 행복해지네요.

요근래에는 3'c 가 최고기온이고 그랬거든요.

다시 따뜻해지는건가 설레이고 있어요 ㅎㅎ

 

 

이번주 제주시날씨예보예요.

비가 이번주 일요일에 내린다고 하죠. 하지만 강수확률은 60%에 그치기때문에

이 말인즉 오긴 올텐데 오는 동네가 있고 또 안오는 동네가 있어

그리고 비가.. 부슬비 일수도 있고 좀 비다운 비 일수도있고 뭐그래 그런의미예요 ㅋㅋㅋ

50% 는 거의 안나오는데 그이유는 누구나 오늘 비오거나 안와 라는 말은 할 수 있기 때문아닐까요 ㅋㅋ

 

 

서귀포시와 제주시 최고기온은 2'c 밖에 차이 나지 않지만 !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는 엄청 나요.

특히 새벽 , 일몰 후 제주시는 한겨울같고 서귀포시 특히 표선쪽 가잖아요 되게 따뜻하데요 ㅎㅎ

 

 

이번주 일요일엔 서귀포도 비올 확률이 좀 있네요 .

주말에 나들이 계획 세워뒀는데 실내로 변경할까봐요 .

그런데 큰 비가 내릴것 같진 않고요.

ㅎㅎ 제주도날씨는 정말 이랬다 저랬다 해서 기상청도 피곤할것 같긴하네요.


 

 

 

제주공항에서 아주 가까운곳에 있는 ' 용두암 ' 이란 곳이예요.

영상 클릭해보세요 바다뷰 하늘뷰 넘 예쁜곳이거든요.

특히 제주는 현무암이 까~ 매가지고 바다랑 대조되면서 더 아름다운 바다뷰를 보여주는듯 해요.

 

 

 

하늘에 구름이 이렇게 떠 있음 전 행복하더라구요.

구름없는 하늘은 좀 별루 ㅎ

 

 

제주도 바다뷰 실컷 볼 수 있는곳 . 공항에서 아주 가까운곳에 있는 해안도로 아닐까 싶어요.

물론 제주도는 사면이 바다라 어딜 가든 해안도로이긴합니다 ㅋㅋ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제주를 느끼기 좋은곳을 알려드리자면 용담-이호해안도로이고 그 중간쯤에 있는 ▲ 무지개해안도로가 인기 짱 많아요 .

 

 

무지개 해안도로 바로 옆에는 도두봉이 있어요.

오르기 매우 쉽고 ( 10분 미만 정상컷 ) , 오르고 나면 바다뷰 엄청 나다보니 관광객분들이 많이 오르세요.

운동하기엔 너무 낮은오름이라 .. 운동겸사 가신다면 저는 사라봉, 별도봉을 추천드리구요.

아무튼 도두봉에서는 ▲ 이곳 키세스존이 많이많이 유명합니다.

 

 

도두봉에서 바라본 제주도 바다뷰 입니다 ▲ 아름답죠 ?

구름이 조금 더 많았으면 더 예뻤을것 같아요.

 


 

 

 

아까 영상에서 보여드린곳이 용두암인데 용두암 바로옆에는 △▽ 이렇게 용연구름다리 라는 곳이 있어요.

바다와 연결되는 곳인데 산책로를 잘 만들어두어서 저도 종종 간답니다.

 

 

 

출렁출렁 다리 건너봐도 좋구요. 밤에는 LED 등 화려하게 켜두어서 더 좋기도 해요.

산책은 약 30분 정도 ? 설렁 설렁 걸어보기 좋은 곳이지요^^

 


 

 

그리고 이 근처에는 [ 선일양봉원 ] 이라는 반백년 전통 자랑하는 특산품매장이 있어요.

공항에서 바로 간다고 하면 5분도 안되는거리죠 .

 

 

 

수십년된 단골손님들이 매우 많은곳으로 이곳에서는 제주산 순수 벌꿀 및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 벌화분 , 벌꿀집도 판매하며 ( 좋은 제품 착한 가격이 특징 )

제주산 벌꿀을 제주옹기에 숙성시킨 오미자차 인기 많구요.

그 외 제주산 꽃송이버섯과 말뼈환 및 초콜릿 종류들도 많이 구매하신다고 해요.

 

 

 

저는 오미자차 세스푼에 따뜻한 물 비우고 꽃송이버섯 한스푼 넣어서 겨울엔 마시곤해요.

여름엔 얼음 띄워서 냉으로 마시는데 오미자차에 한번 꽂히면 ㅜㅋ 헤어나올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여기 꿀도 맛있어서 저흰 매년 초에 사다가 1년 내도록 먹어요. 소, 중, 대 사이즈별로 구매도 가능해서 저흰 대로 ㅋ 구입합니다 ㅋ

 

선일양봉원은 연중무휴하며 전화주문 온라인몰 주문 ( 포털사이트에 선일양봉원 검색하면 사이트 나와요 ) 방문 구매 모두 가능하구요 . 워낙 사모님이 손이 크셔서 단골분들 잘 챙겨드리는거야 뭐 두말하면 잔소리고

첫 구매하셔도 많이 구매하시면 서비스 팍팍 주신답니다.

전화번호는 064-711-7597 입니다.^^

 


 

제주도날씨 어쨌거나 일요일 빼고는 괜찮을듯 해서요 저도 바다뷰 멋진 곳으로 나들이 가볼까 해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 주말도 편하게 보내봅시다 !

참고로 지금 윗윗 사진들은 탑동광장이라는 곳으로 역시 공항근처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