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제주도카페 추천하고 싶은 다섯곳 수국 포함입니다

2022. 7. 6. 10:5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1박2일 제주도카페 추천하고 싶은 다섯곳 수국 포함

 

1. 진정성 종점

 

밀크티로 유~명한 제주공항근처 카페입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데 바다뷰가 좋아서라기 보다는 저는 밀크티가 맛있어서 가요 .

당도 조절이 되는데 이왕 드시는거 맛있게 .. 젤 단거 드세요 ㅋㅋ 저는 여기 밀크티 넘 맛있어서 막 ~~~ 참다가 한달에 한번정도 가서 젤 단걸로 먹고옵니다 ㅋ

 

 

 

왕따나무 처럼 포토존도 있어요 .

여기 앞에서 사진 찍는분들도 많이 보이구요 .

 

 

바로앞에도 통나무로 눞혀진게 있는데 저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주차장은 뒷편에 있구요. 사람 많을땐 꽉차지만 없을땐 무지 한가해요 ^^

 


 

2. 더클리프 카페 ( & 펍 )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카페예요. 펍이랑 같이 운영하는곳이라 낮에가면 카페고 일몰 후에 가면 펍이고 그래요 . 

중문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보이는 여기도 바다뷰 카페예요 .

 

 

메뉴들도 다양하고 좌석도 넉넉하죠 . 

오늘같이 바람마저 뜨거운날엔 실내가 좋긴하겠지만 , 또 시원한 음료 마시고 있음 루프 아래에 있는것도 괜찮겠다 싶기도합니다 .

 

 

 

와인한자 분위기 만끽 하면서 먹고 오기에도 좋은곳이죠 ^^

 


 

3. 블루보틀 제주 카페 

 

1박2일 제주도카페 , 세번째 추천 드리고 싶은곳을 블루보틀 카페인데요 .

여기는 아이스크림이 맛있더라구요 . 저는 딱 두번 가봤는데 한번은 아메리카노 한번은 아이스크림을 먹어봤구요.

제 친구는 굿즈도 구매하던데 굿즈에 관심 많으시면 가보실만할듯해요.

 

 

딱히 포토존...은 없는데 바로옆에 천미천 걷기좋아요 . 

 

 

 

 

대기있어요 . 저는 처음 갔을때 10분 , 두번째 갔을때 15분 기다렸어요 ^^

아무래도 카페이다보니 쉬다 가시는분들이 많으셔서 회전율이 좋지는 못한데 그렇다고 또 너무 오래 기다리지도 않았어요 .

 


 

 

4. 새미동산

 

여름이잖아요. 수국을 봐야만 하겠다 싶더라구요 . 

수국이 아주 예쁘게 있는 카페 ' 새미동산 ' 은 제주 동쪽에 있구요. 생과일주스 추천드려요 .

여기 입장료가 7천원인데 음료1잔 주문해도 되거든요 ^^ 음료 1잔 = 입장료 이렇게 생각하시면 되요 .

 

 

 

동물먹이주기 체험도 있고요 ~ ( 먹이는 2천원 추가구입 ) 스파가 있는 펜션도 운영중이예요 .

 

 

6월에는 수국들이 가득 피었었는데 7월부터는 또 유럽수국이 펼쳐지는곳 ^^ 

화려한 수국의 세계에 빠져보시고 싶으신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

 


 

 

5. 허니문하우스

 

서귀포 중심부, 칼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예요 . 

바다뷰가 끝장나는곳으로 개인적으로는.. 치즈케이크였나? 맛있었어요 ㅋ

 

 

 

올레길로 지정되어있는 곳을 지나가는 길에 바로 있다보니 올레지기분들도 많이 보이시구요 .

야외 자리에 앉으면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데 더운줄도 모르겠더라구요 .

 

 

 

칼호텔 정원까지 산책 가능하구요 ^^ 

1박2일 제주도카페 마지막 다섯번째로 추천드립니다 ~ 

 

다섯곳 모두 기본 아메리카노 다 맛있었으니 어딜가도 커피맛은 만족하지 않으실까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