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시티뷰 아름다웠던곳 숙박 후기

2022. 7. 8. 09:4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시티뷰 아름다웠던곳 숙박후기

 

 

드림타워 라고 들어보셨죠 ^^

제주도심지에 높이높이 솟아있는 두개의 건물이 보인다면 그 건물이 바로 드림타워예요..ㅎㅎ 

이 드림타워에는 ' 그랜드 하얏트 제주호텔 ' 이 있는데 이번에 다녀온 후기 남겨보려구요 .

 

 

제가 묵었던 객실은 [ 킹 룸 ] 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객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65m2 면적에 침실부터 거실까지 오픈 컨셉으로 설계되어 개방감이 있어 보이는 곳이구요.

 

 

통유리로 되어있어 시티뷰를 원없이 볼 수 있는 곳이기도해요.

물론 저멀리 바다도 보이고 옆쪽으로 가면 한라산도 보이고 그럽니다 . 

 


 

 

 

최대 투숙 인원은 최대 4인이라고 하고 성인 기준은 3인이라고 합니다 .

트윈룸도 있답니다 .

영상으로 △ 보시면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킹룸 객실 한번에 보실 수 있어요 . 

 

 

밤이 되면 더욱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저는 포차도 좋아해서 가끔씩 가곤 하는데 , 

이 날은 제가 이미 저녁으로 해원앙에서 자리물회를 먹고 갔던 터라 맥주 한캔에 TV 보면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향토음식중 제가 이것만큼은 진짜 드셔보셔야 한다 싶은건 ' 자리물회 ' 인데요.

특히 서귀포 보목항표 자리돔은 다른 자리돔보다 훨씬 부드럽고 고소하기로 유명해서 도민분들은 제철이 될때를 손꼽아 기다리시기도 해요.

 

 

제주공항근처 맛집인 해원앙에서는 서귀포 보목 자리돔물회를 판매하는데 싱싱한 자리와 아삭아삭 씹히는 채소들. 

이집만의 비법으로 담구는 된장 베이스까지 완벽해서 도민분들도 줄을서서 먹는 곳이기도 합니다 . 

한치물회도 함께 판매중이니 자리돔물회가 어려울것 같다 하시는분들은 한치물회 드셔보세요 한치도 맛있어용 ㅎㅎ

 


 

아무튼 ~~~ 

트랜디한 인테리어가 만족스러웠고 폭신폭신한 침구류도 꿀잠을 만들어 주던 곳이예요.

확실히 통유리로 되어있으니까 누워서도 좋더라구요 .

 

 

 

욕조도 있고 화장실도 따로 있구요 . 

 


 

이것저것 잘 갖추고 있었어요 . 

제가 묵은건 킹룸이지만 스위트룸도 있습니다 ~ 무료 130m2 부터 시작되구요 . 

모든 스위트룸들도 최대 4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고 해요. (성인 기준 3명)

 

 

분위기도 좋고 bts 가 다녀가서 유명해진 누웨마루거리도 바로 아래에 있구요.

드림타워 안에 쇼핑몰도 있고 ^^ 식당들도 있고 그랜드 하얏트 호텔 뷔페도 있어요 . 

 

 

 

이렇게 미니냉장고에는 맥주랑 생수랑 음료들이 들어있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생수만 무료일꺼구요 ~ 그외는 패키지 상품들 같은경우에는 무료로 제공되기도 하고 그래요^^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기도 있었습니다.

 


 

샤워부스예요. 욕조와 따로 준비가 되어있었고 Balmailn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 

 

 

 

향기도 좋고 발림성도 좋아서 오~ 했어요. ^^ 

따로 칫솔만 챙겨가시면 될듯해요.

 

 

세면대도 두개가 있어서 성인 3인까지도 충분히 묵기 괜찮아 보였던 킹룸입니다 . 

실내 수영장도 있고 피트니스센터등도 있으니 제주공항근처 호텔을 찾는분들 ~~~ 

여러가지 복합적으로 하고 싶으신분들께 그랜드 하얏트 제주호텔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