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스쿠터렌트 준바이크에는 연습장이 있어 좋더라구요

2022. 11. 23. 16:14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 스쿠터렌트 준바이크에는 연습장이 있어 좋더라구요

 

 

제주공항에서 가깝고 , 2박3일 이상 대여시 공항 및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무료 픽업서비스도 해주셔서 편하게 이용도 가능한 ' 준바이크 ' 는 여러가지 장점이 많은 업체예요.

 

 

넓은 연습장을 갖추고있는곳이라 스쿠터나 오토바이를 대여하고 나서 

도로에서 위험하게 주행연습을 하지 않아도 되고 , 무료로 스쿠터 초보자 레슨 및 오토바이 메뉴얼레슨을 해주는곳이다보니 충분히 바이크를 내몸에 익히고 출발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너무너무 맘에 들구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좋았어요 .

 

 

스쿠터, 오토바이, 고급오토바이 및 할리같은 빅바이크도 대여가 가능해요 . 

차 종류가 매우 다양하기때문에 고르는 재미도 있지만 사실 , 종류가 다양해서 좋은점은 ' 나에게 맞는 바이크 ' 를 대여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거예요 .

바이크 하나하나 다 특색이 다르기때문에 어떤바이크가 내게 맞는지 잘 모르잖아요.

여기 직원분들이나 사장님이 내 성향을 파악하고 빠르게 추천을 해주시기때문에 특히 처음 접하시는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은곳이기도 해요 .

 

 

또한 전문정비소를 갖추고있어서 안전성에서도 우수한 곳이예요 . 

나의 잘못 혹은 타인의 잘못이 아니라 바이크 자체의 결함으로 생기는 문제들은 자칫 여행을 망쳐버릴 수 있는 요인이 되는데요 .

여기는 아주 꼼꼼하게 전문 정비소에서 체크를 하고 또 소독도 엄청 자주하시거든요 .

세차도 깨끗하게 해주시구요.

그렇다보니 보다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고 저도 여러번 대여해봤는데 한번도 고장으로 인한 문제가 없어서 이제는 믿고 여기만 가게되었지요 .

 

 

큰 도로변에 있어서 무료픽업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방문하기 좋구요 . 

연습장 옆쪽으로 자동차를 주차해둘수있어서 차를 가지고 바이크 보러 다녀오기에도 좋더라구요 .

제가 알기로는 이곳에서 구입도 가능한것으로 알고있는데 그 부분은 문의를 해보세요 .

 

 

제주도 스쿠터렌트하기 좋은곳인 준바이크에는 무료서비스도 좋아요.

제가 말씀드리 픽업서비스랑 레슨서비스 외에도 제주도 관광지도도 주시구요 . 

현지인 맛집이나 꼭 가봐야할곳들 잘 알려주시기도 하고 숙박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

준비를 잘 못하고 여행을 시작하셨어도 이것저것 물어보면 말씀을 잘 해주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을꺼예요 .

 


 

그리고 오토바이 전용 장비들도 대여가 가능한곳인데요 .

얼굴을 가리는 마스크등 소소한 물품들은 구입도 가능하고 가격대도 좋아요 .

 

 

무료로 대여가 되는 헬멧이나 장갑들 외에도 유료지만 가격대는 아주 좋게 나온 고성능 제품들도 다양하답니다 .

특히 블루투스 헬멧은 초행길에 우리 네비게이션 많이 보잖아요?

계속 보고 있을필요없이 헬멧 안으로 소리를 내어 알려주기때문에 운전에 집중할 수 있어 좋았구요 .

 

 

사려고 하면 너무 부담되는 그리고 오래 쓸것 같지 않아서 또 고민되는 , 고프로 같은 제품도 적당한 가격대에 대여가 가능해요 . 

스쿠터여행을 영상으로 남기시고 싶으신분들께 추천드리구요 . 

그외에 겨울에는 발열조끼도 대여가 가능하답니다 . 

사고나서 관리가 잘 안되면 버리기 일수잖아요 . 적당한 금액대에 다 대여가 되니까 그런부분도 좋았어요 .

 

 

우천시에는 우비도 무료로 제공해주시는곳이구요 . 

그물망이랑 짐끈도 무료대여가 가능하답니다 .

그리고 헬멧 장갑 , 관절 보후가 장비 무료 대여 및 신차 위주로 배차를 해주시는곳이다보니 운이 좋을땐 진짜 이제 막 구입한 새차를 받기도해요 ㅎㅎ

이때 진짜 기분 좋아요 .

 

 

핸드폰 거치대랑 충전기는 전 차종에 모두 달려있구요 . 

그외 트렁크 같은건 유료로 대여해야하는데 가격대가 좋아서 부담없어서 좋았어요 .

여기 자체가 가격대가 전부 좋은데 싼게 비지떡일순없거든요 ~~ 

저는 엄청 저렴한 업체 찾아갔다가 완전 낭패였던적이 있어서 적당한 가격대로 여기 꾸준히 이용중입니다 ㅎㅎ

 

 

 

125cc 미만은 일반 보통 자동차 면허증 혹은 원동기면허증만 가지고 있어도 대여가 가능하구요 . 

125cc 이상은 소형면허증 필히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

또한 전 연령 렌트가 가능한데 미성년자는 부모님의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처음 타보시는분들도 부담없이 대여가 가능한곳이고 또 여러번 타봤지만 내맘에 든 바이크를 못찾으신분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곳이니 방문해보시기 좋은곳이예요 .

 

 

제주 스쿠터렌트는 준바이크가 최고다. ㅎㅎㅎ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