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작 제주 1100고지에 눈이 내렸어요

2022. 12. 1. 11:35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겨울 시작 제주 1100고지에 눈이 내렸어요

 

1100고지 사진이 sns에 많이 올라왔네요 :)

저는 아직 방문전인데 나무 위로 눈이 수북히 쌓인 모습을 보니 와 , 진짜 겨울 시작이구나 ㅎㅎㅎ 실감이 나요.

 

 

 

아직 눈이 이정도로 쌓이지는 않았지만 , 앞으로 계속 기온이 내려간다고 하면 

곧 눈이 많이 쌓여서 눈썰매를 타러 가시는분들이 많아질듯 해요 .

 

 

 

저희도 올해는 어른들끼리 뭉쳐서 ㅋㅋ 눈썰매를 타러 가기로 했는데요 .

1100고지가 눈썰매장으로 인기가 많을뿐이지 정식개장? 이런걸 하는 곳은 아니다보니 눈썰매대여소 같은건 없어요 .

 

 

모두 개인지참이구요 .

안전사고에는 꼭 주의하세요 .

방문객들이 많아지면 갓길에 주차를 쭈욱 하셔가지고 도로가 좁아지다보니 자동차 운전하실때도 주의하셔야하고 

 

 

 

주차된 차량에 가려져서 사람이 있는지 운전자가 확인이 안되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도로위에서는 무조건 엄청 ! 주의하셔야 하구요 .

 

 

눈썰매를 타러 가셨어도 눈썰매를 타면서 사람이나 나무, 바위에 부딪힐수도있으니 이부분도 주의하셔야해요 .

 


 

 

 

 

눈이 많이 쌓이면 쌓일수록 방문객들이 많아지는 1100도로 . 

도로교통상황도 보시면서 가셔야 한답니다 .

 

 

제주도 교통정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실시간 cctv 도 볼 수 있거든요 .

그곳에서 도로상황이 얼추보이기도 하니 참고하시고 

체인을 치지 않는 차량은 제한이 될수도있고 버스만 이동이 가능한날도 있어요 ~

 

 

 

그런거 다 체크해보시면서 다녀오시구요 .

오늘은 따로 제한사항은 없는것 같습니다.^^

 

 

 

제주자치경찰단 교통정보센터에서 캡쳐해온 사진입니다.

2022년 12월 1일 오전 11시 28분경이구요 .

눈꽃을 보러 나온 차량들로 많이 붐비는 모습입니다 .

 

 

 

 

눈꽃이 생각하는것보다 더 화사하답니다~ ^^

 

 

 

저도 주말에 눈이 남아있는것이 확인된다면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

한라산 겨울등반도 서둘러서 다녀와야겠구요. 

와 - 갈길이 머네요! ㅎㅎㅎ

 

 

 

눈사람을 예쁘게 만들 수 있을정도의 눈이 제주시에도 하루정도는 내려주길 바라면서 . ^^

 

 

눈이 내리면 빙판길이 매우 위험해요.

다들 안전운전 및 조심하시면서 따뜻하고 평온한 겨울을 보내보아요 .

저는 지금 캐롤송 듣고있는데 너무 좋네요 ♪

 

+ 저희는 썰매 다이소에서 샀어요 ㅎㅎㅎ 5천원이더라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