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눈오는날 가볼만한곳 삼다수숲길 화장실은 없고 주차장은 있어요

2022. 12. 5. 11:41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 삼다수숲길

 

 

가을에 단풍을 보러 많이들 가시는 곳이기도 해요.

[ 제주 삼다수 숲길 ]

 

 

 

제목에도 적었듯 이곳은 주차장은 있고 화장실은 없습니다 .

그리고 주차장에서 약 10분 넘짓 걸어서 들어가야만 삼다수숲길이 시작되기도 해요 .

 

 

 

저는 눈이 오는날에 방문했었는데요.

일부러 소복히 쌓인 눈을 보기위해 방문했었고 생각보다 숲에 눈이 너무 많이 쌓여서 ^^;

많이는 걸어보지 못하고 1코스만 돌아보고 와야만 했어요 .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들어가는 곳곳에는 예쁜 집들도 보이고 제주식 돌담길도 보이고요.

동백꽃들도 곳곳에 있어서 구경하면서 가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삼다수가 흐르는 곳이라 물소리가 졸졸 나기도 하구요 .

저 멀리 노루들도 보이더라구요 ^^ 

노루 저는 세마리를 보았는데 한참 동안 저를 쳐다보다가 후다다닥 뛰어서 가버리더라구요 ㅎㅎ

 

 

경사가 있다거나 그런곳은 아니지만 .. 

눈이 많이 쌓이게 될경우 아이젠 가져가시면 편하실것 같구요 . 

종아리 덮개를 검색하시면 눈이 쌓인곳을 걸어갈때 신발안에 눈이 들어가지 못하게 해주는게 있어요 . 

그거 신고 가시면 더 수월하실것 같아요.

 

 

주차장에서 쭉쭉 들어가다보면 팻말들이 보여요^^

삼다수숲길 입구 보이시죠 ~ 그곳으로 들어가시면되는데 아주 좁은 길인데 .. 

가끔 주차된 차량이 보여요 ㅜ . 

물어보니까 원래는 주차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

 


 

이곳이 바로 제주 삼다수숲길 탐방로 입구입니다 .

아름다운 숲 전국태회에서 어울림상을 수상한 곳이라고도 해요 .

 

 

길은 총 3갈래가 있구요 .

1코스는 약 30분정도 이며 2코스는 1시간 30분~ 2시간 거리

3코스는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코스입니다 .

 

 

 

코스 선택은 자유롭게 하시면되는데요 . 트레킹화를 추천드리고 싶구요 .

화장실이 없다는것 자체만으로도 사실 저는 압박감이 생기더라구요 .

어른들은 괜찮을지 몰라도 특히 아이들이랑 가시는분들은 염두해두셔야해요 .

 

 

저는 1~2코스만 돌아봤었는데 언젠간 내가 여기가서 3코스까지 다 돌아보고온다 ! 했는데

세상에 1년이 지나버렸어요 ㅋㅋㅋ

제가 여기 다녀온게 딱 1년되었거든요 .

 

 

또다시 겨울에 갈것인가에대해서는 아직 답을 못내렸는데요 .

 

 

충분히 걷기 좋은곳이라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어서 후기 남기게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숲길 

제주 눈오는날 가볼만한곳으로 [ 삼다수숲길 ]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