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메이즈랜드에서는 튤립 외 장미꽃도 볼 수 있어요

2022. 5. 9. 12:24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 메이즈랜드는 아주아주 큰 미로공원을 갖고 있는 관광지인데 사계절 내내 여러가지 꽃을 볼 수 있어서 언제 가도 즐거운 곳이기도 해요 . 

현재는 ' 장미꽃 ' 은 개화가 안되었거나 만개가 되지 않은 상태로 보이구요. 제가 찍어온건 다른해에 5월 중순경 ! 촬영했던것이니 참고하시면서 구경하세요 ^^

 

 

일단 출발하기 전 , 공항근처 해원앙에서 자리물회를 사먹었어요 ㅎㅎ

지금이 딱 시즌인지라 서귀포 보목항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자리를 맛 볼 수 있는 이 시기 절대 놓치면 안되거든요.

해원앙에서는 직접 장도 담구는 등 모든 재료들이 싱싱하고 맛이 좋아서 도민분들이 자리물회를 먹기위해 줄을 서기도 해요.

자리물회는 한번도 안 드셔보신분들이라면 더더욱 맛있는곳에서 드셔야 하기에 여기를 강추! 드립니다.

 

 

밥 먹고나서 방문한곳은 만장굴인데요 ~~! 

만장굴은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할 곳 중 한곳이지만 실내이다보니 확실히 예전에 비해 코로나 시국 이후로는 방문객이 현저히 줄어든 곳이긴해요.

 

 

그래도 이번에 갔을때는 방문객이 좀 있더라구요. 단체여행도 풀렸다보니 단체로 오신분들도 많이 보이구요 ^^

엄청 코로나 규제가 심했을땐 저희 말고는 방문객이 없었던 날도 있었답니다.

아무튼 여기는 매우매우 춥고 걷기 불편하기도 하고 천장에서 물이 뚝뚝 떨어진다는 점은 !! ㅎㅎ 생각하고 가시고 왕복 1시간 미만이예요 ^^

 

 


 

 

 

 

만장굴을 다녀오고나서 ' 제주 메이즈랜드 ' 에 방문했는데요 .

 

 

 

메이즈랜드 
064-784-3838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2134-47
성인 11,000원 / 청소년 9,000원 / 어린이 8,000원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입장마감 오후 5시 30분)

 

 

메이즈랜드는 제주 동쪽 가운데 정도에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영업하고 마감은 오후 5시 30분인데요 ! 

여기 꽤나 넓어서 두세시간 동안 산책하기도 괜찮은곳이니 조금 미리 다녀오셔도 되요 .

어른은 만천원 , 청소년은 구천원, 어린이는 팔천원 요금있습니다 . 연중무휴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

 


 

 

아주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곳이기도 하고 미로공원 규모가 매우 크기도 해요 .

작은 미로공원을 원하신다면 김녕미로공원에 가보시면 되구요 .

조금 크면서 여러가지를 복합적으로 보고 싶으신분들께는 여기 추천드릴께요 .

 

 

 

돌 미로도 있고 바람미로도 있고 여자미로도 있어요.

이게 그냥 세가지가 있는게 아니라 제주를 상징하는 삼다 라고 하여 바람, 여자 , 돌을 테마로 구성하였다고 해요 .

 

 

또한 돌미로는 제주 올레를 재현한 미로로 10만개의 현무암으로 돌담을 쌓아 재현한 미로랍니다.

윗 부분은 화산송이로 마감하여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을 극대화하였다고 합니다 . 

 


 

현재 제주 메이즈랜드에서는 튤립을 볼 수 있는데요 . 

사실 5월은 장미의 계절이거든요. 저 또한 다른 해에 ( 올해 촬영한거 아니예요) 장미꽃을 보러 다녀왔었는데 아주 화려하기도 하고 겸사겸사 꽃도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제주에서 장미꽃을 볼 수 있는 곳들 몇 있는데 카페는 북촌에가면이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

그러고 보니 두개 모두 어쨌거나 제주 동쪽에 자리잡고 있네요 ㅎㅎ

 

 


이곳에서는 꽃만 볼 수 있는게 아니랍니다.

 

이렇게 대나무 숲도 볼 수 있구요 ^^ 

여러 포토존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고 가기도 좋고요 ~ 

 

 

저도 여기서 세시간을 보내다왔는데 지루함이 없을만큼 너무 괜찮은 관광지였어요 .

여행을 하신다고 하면 하루에 두곳으로 잡으시고 한곳은 여기 잡으시면 앞뒤로 식사 및 카페 힐링시간 보내시면서 혹은 바다 멍때리시면서 보냄 너무너무 잘 보낸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

 


 

 

저희는 이날 메이즈랜드까지 보고 나서 표선해수욕장으로 갔어요 .

표선해수욕장 도착하니 일몰이 살짝 일고 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래놀이를 하는 분들도 보이구요 ㅎㅎ 

아직은 물놀이 하기 차갑긴 한데 ~~ 낮시간대에는 해수욕 즐기시는분들도 꽤 보이고 그래요 .

 

 

 


저녁은 제주흑돈세상수라간에서 먹었답니다 !

 

 

 

흑돼지는 제주에서 여행하게되면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 중 하나이죠 .

어느 식당에 가도 흑돼지는 가격대가 꽤 있다보니까 저는 왠만하면 진짜 맛있는곳으로 가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 

 

 

 

이곳은 흑돼지 전문점으로 품질 우수한 흑돼지만 선별해서 내어주시고 흑돼지 오겹살 ,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 갈메기살 이렇게 다양한 특수부위까지 같이 먹어 볼 수 있어 제가 자주 찾는 식당이예요 .

공기밥을 주문하면 흑돼지 김치찌개를 무료로 주시기도 한답니다 . 

 

 

 

 

면류도 가격대도 좋고요 푸짐하게 잘나와서 면을 같이 주문해서 먹는것도 추천합니다.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은 낮 12부터 밤 10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없이 운영하며 표선과 서귀포 중심부 두곳 있고 같은 사장님이시니까 아무곳이나 선택해보시구요 ! 매주 일요일은 휴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