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아이도 어른들도 신나는 곳

2022. 5. 10. 15:44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이곳은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으로 많은분들께 추천받는 관광지인 [ 스누피가든 ] 입니다 .

 

 

 

실내외 아주 다양하게 잘 만들어둔 곳이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내고 온 곳이예요 .

입장료는 △ 사진에서도 확인 가능하구요 .

성인 1만8천원 청소년 1만5천원 어린이 1만2천원에 제주도민은 30% 할인됩니다. 신분증 꼭 챙겨가세요^^

 

 

스누피가든은 3월에서 9월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합니다 . 

그이후에는 한시간 줄어드는데 일몰시간때문일꺼예요^^


 

 

실내도 꽤나 볼거리가 다양한데 특히 실외가 잘 꾸며져있는 곳이다보니 저는 화창한날의 방문을 추천드리구요.

요즘같이 선선한날에 가면 아이들과도 어른들끼리도 즐겁게 보내고 오기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

 

 

 

스누피는 만화 피너츠에 나오는 비글이라는 강아지입니다.

주인공인 찰리 부라운보다 어쩌면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사실 이 만화 이름이 스누피인줄알았답니다 ㅋㅋ

 

 

 

피너츠에는 명대사가 매우 많이 나오기도 하죠.

그래서 마음이 지친 어른들에게 더욱 큰 공감을 받기도 하는데요 . 

저 또한 푸우 - 라던가 피너츠의 명대사들을 매우 좋아합니다.


 

포토존도 매우 다양합니다.

조명도 사진보다 훨씬 밝기에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

 

 

그리고 약간의 체험들도 할 수 있는데요. 

스누피가든에서는 스탬프를 찍는것이 있는데 다 찍고나서 받는 선물은 좀 별로라고하네요 ㅎㅎ

저는 안받았는데 ~ 받으신 분 후기를 보니까 기대는 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

 

 

 

실내에서 사진도 많이 찍어보시고 , 귀여운 캐릭터 세상에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보시구요.

 

 

 

실외로 나가면 이렇게 버스도 운영하기에 한번 타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저는 버스 시간대를 못맞춰서 못타봤는데 실외 정원이 매우 넓어서 버스타고 한바퀴 돌아보면 너무너무 좋겠더라구요.

 


 

실외에는 어린이들도 어른들도 함께 즐기기 좋은 놀이터도 마련되어있구요.

사계절 특색에 맞는 꽃들도 있어서 수국이면 수국 , 핑크뮬리면 핑크뮬리 거기에 동백까지 모두 볼 수 있었습니다.

 

 

꽃밭 규모는 크지 않지만 충분히 돌아보면서 이것저것 볼 수 있다보니 매계절 방문하시는 분들이 좋으실듯 해요 .

 


 

 

 

그리고 실외에도 포토존이 매우 다양하답니다.

저또한 이곳에가서 사진 찍고 싶은곳들이 많아서 찍다보니까 3시간이 흘렀던데 사진이 500장이 넘었더라구요 ㅎㅎㅎ

 

 

주차장은 넓기는 하나 입구에 있는 주차장은 만차가 빠르게 되더라구요 .

이번에 갔을때는 오토바이로 드라이브를 하다가 친구랑 둘이 갔었는데 소형 주차공간이 남아있어서 손쉽게 주차가능했었네요 . 

입구 만차일경우 옆쪽 주차장을 이용할수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궁금하신분들은 문의해보시구요.

저는 오토바이나 스쿠터 대여할땐 제주준바이크를 이용합니다.^^

 

아무쪼록 제주도 동쪽 가볼만한곳인 스누피가든은 실외가 특히 좋은곳이니 날씨 맑은날에 가시고 

자외선 수치가 많이 높은날엔 양산 챙겨가시면 도움 많이 되실꺼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