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스쿠터 대여 정보 초보자분들이라면 필수 클릭

2022. 8. 12. 08:17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도에서 스쿠터 또는 오토바이를 대여하고 여행을 하고 싶으신분들께 드리는 좋은 정보입니다 !! ㅎㅎ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이 있는데 넘 괜찮아서 알려드리려구요 .

 

 

특히 스쿠터나 오토바이로 여행을 하고는 싶은데 한번도 타본적이 없거나 초보자라 고민이 많이 되는 분들 ~

이 글을 참고하시면 넘넘 편하게 여행 준비를 하실 수 있을꺼예요 . 

 

 

 

저 또한 스쿠터를 한번도 타본적이 없는 상태에서 이곳에서 타기 시작했는데요 .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지금은 나름 고수...ㅎㅎㅎㅎㅎㅎ 되었습니다 .

 


 

제가 스쿠터를 대여하는 곳은 [ 준바이크 ] 라는 곳입니다 . 

 

 

제주공항근처에 있고 2박3일 이상 대여하시는분들께는 제주공항과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무료 픽업 서비스를 해주시고 있어 방문이 매우 편하며 그 뿐만이 아니라 !

 

 

넓은 연습장을 갖추고있는 곳인데 이곳에서 스쿠터 초보자 레슨 및 오토바이 메뉴얼 레슨도 무료로 해주신답니다 .

충분히 몸에 익히고 자신감이 생겼을때 출발할 수 있어 초보자분들이 처음 선택하시기 좋은 곳이죠 .

 


 

이곳은 연습장을 따로 갖추고 있어 위험하게 도로에서 연습할 필요도 없고요 .

연습 하면서 내 몸에 익힌 후에 출발 할 수 있으니 부담감도 엄청 적어지죠 .

 

 

그리고 새차 위주로 배차를 해주심은 물론이고 정비소를 갖추고있는곳이라 더욱 꼼꼼하게 정비하여 잔고장이 없으니 편안하게 ~ 여행을 할 수 있기도 했어요 .

 

 

준바이크는 유명 연예인분들도 다녀가신곳으로~ 

뮤직비디오에 이곳에서 대여 가능한 할리 (빅바이크)가 나오기도 했다고 하네요 . 

참고로 이곳에서는 스쿠터 , 오토바이, 고급오토바이, 빅바이크 등 다양한 차종을 대여할 수 있어요 .

 


 

차종이 다양하니 나에게 딱 맞는 바이크를 고르는 폭이 넓어져서 좋죠 .

나는 스쿠터 여행을 하긴 할껀데 어떤걸 대여해야할지도 모른다 하셔도 걱정말고 전화해보세요 . 

전화하셔서 이런이런걸 원한다고 상담하시면 추천도 해주신답니다 .

 

 

준바이크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구요 .

전화번호는 064-702-5542 입니다 .

 

 

비가 살짝 내릴것 같으면 우비도 서비스로 챙겨주시구요 .

유료 / 무료 다양한 스쿠터 장비들도 대여 및 구매도 가능한곳입니다 .

 


 

 

 

제주도 관광지도도 챙겨주시고 맛집들도 많이 알려주시구요 .

제주도 여행관련해서 도움도 많이 주셔서 관광객분들의 후기가 참 좋더라구요 ^^ 

 

 

저는 제주도민이여도 이곳이 믿음직스러워 자주 대여하는데요 . 

제주도 스쿠터 대여 하실분들께 이곳을 추천드리면 다들 만족해하셔서 저도 기쁘답니다 .

 

 

제주도여행하실때 참고하시라고 올려봤구요 !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 

 

아참 블루투스 헬멧이라던가 고프로 등의 고가의 장비도 부담없는 가격대에 렌트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