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 및 다음주 제주도 날씨예보 점점 포근해집니다

2024. 3. 7. 13:28제주여행/날씨

반응형
제주도 이번주 및 다음주 날씨예보
2024.03.07-03.17

 

오늘 최고기온 지금 찍었습니다.

오후 4시부터 기온 점점 떨어져서 내일아침엔 약 6'c 정도로 쌀쌀하게 느껴질듯하지만

햇볕이 굉장히 따스해서 오늘 많이 춥다는 생각은 못느꼈어요.

다만, 바람은 상당히 차가운 편이긴했습니다.

 

 

내일 제주도날씨입니다.

금요일은 아마 회사원들이라면 누구나 다 행복해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가장 열심히 활동하는 시간인 낮시간대에 바람이 무려 6~7m/s 까지 불 예정이라고 하니

바람막이 반드시 챙기셔야겠구요.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을 야외에서 하신다고 하면 오히려 바람때문에 시원하게 느껴질것 같네요.

 

 

이번주 주말 제주도날씨입니다.

아주 화창한 낮이 되겠어요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지어지네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사이에 아주 화창할것 같아요

다만 바람은 좀 부는편이라 아직까지는 포근하다 이런느낌은 없을듯해요.

 

 

 

하지만 주말 내내 비소식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특히 일요일에는 기온도 기온이지만 바람도 3m/s 까지 줄어들어서

봄이 이제 진짜 시작되는구나 이런걸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음주 제주도날씨예보 입니다.

월요일 오후부터 화요일사이까지 비소식이 있구요.

그뒤로 화창한날씨 및 먹구름 좀 이어진다고 하네요.

뭐 다음주까지는 비가와도 괜찮아요. 왜냐구요? ㅎㅎ

 


 

 

 

 

다다음주 주말에 벚꽃축제가 열리고 또한 꼭 축제가 아니여도요~

벚꽃이 만개하는시기이때문이예요.

벚꽃이 딱 만개했는데 비바람이 치잖아요?ㅠㅠ 그러면 진짜... 

와 내 벚꽃 싶어요ㅠㅋ 

 

 

 

후두두두둑 아주 빠른속도로 제주의 강한바람을 이겨내지 못하는 벚꽃잎들이 떨어지기때문에

3월 넷째주에는 날씨가 화창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제가 자세하게 다시 포스팅을 할 예정이기는 한데요.

혹시 날씨 보시면서 궁금한 분들 계실까봐 잠깐 이야기드리자면

 

 

 

벚꽃축제는 3월 22일부터 24일간 전농로에서 , 23일부터 24일 이틀간 애월 장전리에서 열립니다.

두 곳 모두 마을에서 하는 축제인데요 ~ 

규모는 아무래도 전농로가 훨씬 큽니다.

 

 

 

꼭 축제 참여하지 않아도 ! 

충분히 제주에는 벚꽃나들이를 가기 좋은 곳들이 많이 있어요.

 

 

 

제주선일 다음카페에 방문하시거나 제주선일 유튜브 채널 들어가보시면

제주시 벚꽃명소들 그리고 벚꽃시기를 놓쳤을 경우 

겹벚꽃 보러 갈 수 있는곳들까지 모두 영상 및 사진으로 자세하게 정리가 되어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구요.
(덧글에 주소 남겨드립니다)

 

 

 

화사한 봄날이 다가오네요.

봄이라고 해도 사실 3월 중순까지는 약간 늦겨울느낌이 없지않아 있거든요

다음주 지나가고나면 진짜 봄날 시작일듯합니다.

벌써 설레이네요.

 

 

그리고 이미 유채꽃은 만개한곳들이 많이 있으니

나들이 및 여행하실때 제주도 유채꽃 명소도 검색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