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제주도 이번주말 및 다음주 날씨 예보 포근하여 나들이가기 좋겠습니다

2023. 10. 26. 03:57제주여행/날씨

반응형
10월 26일~ 11월 4일까지의
제주도 날씨예보

 

오늘 최고기온 무려 24'c ! 지금 며칠동안 따뜻한지 모르겠어요.

10월 중순쯤에 갑자기 추워졌었는데 그 이후로는 계속 이렇게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구요.

비가 내린지 오래되어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감기 / 독감 / 코로나 환자도 많이 늘어나는듯 합니다.

특히 올해는 독감 대유행이 예상되고있으니 예방접종을 받으시거나 면역력을 키우시거나 뭐든 하셔야 되겠어요..

 

 

 

오늘과 내일 밤사이에 비가 내릴 확률이 60% 라고 합니다.

이정도 확률이면 한라산에는 거의 비가 내린답니다.

오늘 밤사이에 비가 내리고 나면요 ~ 내일은 좀 쌀쌀하겠더라구요.

최고기온이 20'c로 하루만에 4'c 가 떨어지겠구요. 바람도 

잔잔하게 오늘 불었다면 애리은 쌩쌩 불 예정입니다. 최고 7m/s 까지 불 예정이라고 해요.

 

 

이번주말 제주도날씨 예보 △▽ 입니다.

이번주말부터 다음주말까지가 단풍 절정시기이다보니 한라산으로 한라산둘레길로 

단풍구경 가시는분들이 많으실듯 한데요.

최고기온이 20'c 정도 , 바람은 3-4m/s 정도 불 예정이라고 하니 

가을 옷 차림 맞춰서 다녀오심될듯해요.

딱히 덥지도 춥지도 않을것 같습니다.

 

 

일요일에는 토요일보다 다소 기온이 높아진다고 하고요.

일교차가 상당합니다. 이럴때 감기 잘 걸리거든요.

제가 올해 a형독감과 코로나 두개를 모두 걸려봤는데 둘다 진짜 너무 아프구요.

코로나는 후유증이 아주 오래갑니다.. 고통스러운 나날.. 

정상적인 몸으로 돌아가기가 무척 힘들기때문에 걸리지 않도록 본인 스스로를 지켜내셔야겠습니다.

 

 

다음주 제주도날씨 햇님 쨍쨍이네요.

다시 최고기온이 23'c 까지 올라갈 예정이라고 하는데 왜 주말만 되면 급 기온이 떨어지나요? ㅋㅋㅋ

다음주 토요일은 최고 기온이 19'c 정도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의 한라산 날씨예보

 

 

단풍보러 한라산에 많이 가실것 같아서 한라산 날씨 예보도 가지고왔어요.

일단 화창할 오늘은 전 탐방로 정상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 한라산 최고기온은 12'c 입니다. 체감온도도 쑥 올라가 있어요.

서리 걱정없이 한라산에 다녀오기 좋을것 같구요 . 

 

 

내일은 밤 사이에 비가 내리다 보면 미끄러운 구간이 발생할 수 있기때문에 아이젠 챙겨가보시는게 좋겠구요.

최고기온도 오늘과 갑자기 확 달라진 7'c , 체감온도도 훅 떨어지고 바람도 많이 불 예정이라고 하니

오늘과 내일 사이 고민하셨다면 저는 오늘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주말인 토요일에는 다시 기온이 소폭 상승할 예정이라고 해요 ! 

한라산 둘레길 및 한라산에 단풍보러 가기에 최고의 주말 날씨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10월도 벌써 며칠 남지 않았네요.

다음주가 11월 시작이라니 , 세월 참 빠르다 싶지만 올해는 유독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

 

 

메밀꽃은 시즌 놓친것 같고 , 핑크뮬리 이제 막바지이고 ..

가장 예쁠 억새도 부지런히 봐야하고 이 단풍시기 또 놓칠수 없으니 

이번주말부터 다음주말까지 아주 바쁘게 움직여줘야 하는데 ㅜㅜㅋ 

저에게 시간이 있어줄지 의문입니다 ㅋ

 

 

푸르름이 가득한 제주 .

자연이 더이상 파괴되지 않게 우리 모두가 힘을 써야하는 시기죠.

어쩌면 그 시기를 놓쳤을지도 모르지만 .. 

 

 

가을이 되니 ~ 먹고 싶은것도 많아지고 ㅋ 

맛있는 음식들도 많아지고 ( 호빵이 벌써 맛있으면 어떡함. 붕어빵도 최고 맛있고 호떡 미침 ㅋ ) 

 

 

 

말이 살찌는 계절이 아니라 제가 살찌는 계절이 된것 같네요 ㅋ

근데 그도 그럴것이.. 이렇게 따뜻하고 포근하면서 평온하기까지 한 이 날씨와 일상속에 

어떻게 늘어지지 않을수있겠어용 ..ㅋㅋ

 

 

 

이번 주말 무조건 ! ㅋ 

책한권 들고 ! 돗자리 하나 가지고 ! 물 가지고 ! 

오름이든 한라산이든 다녀와야겠네요.

으어 벌서부터 설레임 가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