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마신 제주 막걸리 안주는

2023. 6. 18. 10:10일상*상품후기

반응형

 

 

금요일 저녁이 가장 좋고 그다음 좋은 저녁이 토요일 아니겠어요 ㅎㅎ 

일요일은 왠지 일찍 자서 월요일은 경건하게 맞이해야할것 같기에 -_-... 

아무튼 , 어제 저녁 꿔바로우 + 짬뽕에 제주 막걸리 마셨습니다 ~!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데도 맛있더라구요 .

전부 마트에서 사온것들이지만 그래도 이걸 뜯고 구워내고 조리하는것 자체가 내 일이니까

내가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ㅋ

 


 

시원하게 냉장실에 보관하다가 꺼낸 제주 막걸리.

막걸리는 유통기한이 그리 길지 않다보니까 자주 마시진 않아요 .

이게 딱 마시고 싶다 하는 날이 있긴한데 그때 바로바로 사오긴 귀찮아서..^^;

 

 

아무튼 아주 시원하게 맛있게 잘 마셨어요 .

그나저나 많이 덥네요. 최대한 에어컨을 늦게 사용하려고 노력중인데 ~~~~ 

일단은 부채로 시작해봅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