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먹은 김치사발면 달걀을 넣어봤어요

2023. 7. 9. 13:48일상*상품후기

반응형

 

김치사발면

 

컵라면에 달걀은 사실 잘 안넣긴해요.

아무리 100'c로 끓인 물을 넣는다고 해도 이게 잘 안익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

오히려 라면맛이 비려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인데요.

김치사발면은 얼큰하기도 하고 좀 김치의 시원한맛이 있기에

잘 어울리지 않을까 하여 넣어봤습니다 ㅋ

 

 

그리고 이정도 △ 익었을쯤에 샥샥 면 돌려줬는데 

역시나 다 익진 않아요 ㅋㅋㅋㅋ 그 냄비에서 끓이면서 달걀 넣는거랑은 많이 다르네요.

그래도 비린맛 크게 나지 않아서 잘 먹었어요!

하지만 다음엔 안넣으려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