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와인 - 라스 메니나스 드라이 - 스페인산

2010. 6. 26. 15:17일상*상품후기

반응형

































레드와인

라스 메니나스 드라이

스페인산.

 

그냥 집에서 간단히 디저트 와인으로 적당합니다.

깊은 맛은 없어서 실망할 수도 있지만 저가 와인이기에 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마시는 소주보다는 고가이기에 저가라고 해도 결코 저가라 할 수 없기도 하지요...^^

 

예전 마트에서 할인하기도 하고 아주 저가에 괜찮은 와인을 사게되는 기회도 있었는데...

와인의 세계가 너무 어렵기도 하고...무조건 사서 마셔보기도 좀...ㅋㅋ

 

 

이번에 까멩베르 치즈를 샀는데...

부드럽긴 한데 향과 맛이 조금 부족한 느낌입니다.

아주 진한 맛을 지닌 까멩베르인데 왜이렇게 약한지 모르겠네요.

그냥 같을 거라 생각해서 호주산을 샀는데...ㅠㅠ

 

전문가에게 어떤 브랜드 혹은 원산지가 좋은지 조언을 부탁드려야겠네요.

괜히 똑같겠지 하는 마음에 산 치즈가 조금 실망을 갖어다 주었기에...^^;;

부드럽고 좋긴한데...숙성이 덜 된 느낌이고 향과 맛이 조금 부족해 보였습니다.

제가 원한 것은 혀끝에서 전해오는 그 진한 향과 맛이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그런 맛이였는데...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