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꾸똥꾸문구야 제주 주말에도 운영해서 편하게 방문 가능

2023. 9. 23. 12:56일상*상품후기

반응형
빵꾸똥꾸문구야
휴일없이 오전 7시부터 오후11시까지 운영
(서귀포시 대정읍에 있는 영어도시점은 오후10시까지임)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까 제주에 몇 곳 있네요~~

빵꾸똥꾸 문구야 라는 곳은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문구점이구요.

제주 아라점, 삼화점, 외도점, 신제주점, 영어도시점 이렇게 검색됩니다.

다섯곳 모두 오전 7시에 영업시작은 동일하며 휴일 없구요.

네곳은 오후11시까지 영업하고 영어도시점만 오후10시까지 영업합니다.

 

 

무인으로 되어있고 가게 크기는 지점마다 달라요^^

제가 다녀온곳은 조금 작은 규모였는데도 불구하고 정리가 무척 잘되어있어서 종류가 다양하다고 느껴졌구요.

다이소라던가 대형 문구사에비하면 당연 가격대는 좀 있는편이지만

요즘 애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들이 있는 제품들이 가득했어요.

 

 

 

먹거리들도 있었어요 !

저는 아직 한곳밖에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다음엔 조금 더 큰 지점에 가봐야겠어요 ㅋ 

 

 

 

무인으로 계산을 하면되는데 현금으로도 결제가 가능하여 아이들도 할 수 있어요 . 

특히 저는 주말에 맘놓고 갈 수 있는 문구점이 있어서 편하게 느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