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3대떡집 중 한곳이라고 알려진 압구정공주떡집

2023. 10. 1. 15:30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압구정공주떡
서울 강남구 논현로 161길10 ( 3번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277m)
전국택배배송 가능하대요~

 

서울3대떡집 중 한곳이라고 알려져있는데 나머지 2대 떡집은 어디일까요 !! ㅋㅋ

제가 미처 그것까지는 파악을 못하고왔어요.

암튼 이번에 압구정공주떡집에서 흑임자 인절미를 사먹게되었는데 하 .. 여기 왜케 JMT입니까 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그 쫀득거리면서도 과하지 않은 그 은은한 단맛에다가요 ~ 

물론 밥먹고나서 후식으로 탄수화물 먹으면 안되는건 아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잖아요 ㅜㅋ 이럴꺼면 떡만 먹을껄 ㅜㅋ


 

미친 비쥬얼.

이런떡집이 집앞에 있음 저는 10kg 은 거뜬히 찌웠을것 같아요

맨날 먹었을것 같음. 이 떡집 직원분들은 어떻게 참으시나요ㅜㅋ 

명절인데.. 이거 여러개 사서 돌려도 좋아하실듯해요.

남녀노소 불문 다 맛있게 먹겠어요.

 

 

이집에서 가장 인기 많은 떡 중 하나라고 하고요 

 

 

 

색감도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요.

진짜 맛있게 잘 먹은 떡이예요. 압구정공주떡집.. 진짜 .. 여긴 왜케 맛있나요 

집앞에 있었음 좋겠어요 제주도에도 생겨라 얍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