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촐 플레인 요거트 견과류랑 잘 어울리네요

2023. 9. 30. 15:26일상*상품후기

반응형

 

마트에서 구입해서 왔는데 용량이 꽤 많아요.

제가 구입한게 2000ml 거든요. 

맛도 부드럽고 ~ 과일이랑 견과류에도 잘 어울려서 간식으로 사다먹고있어요.

 

 

늘 요거트는 돌아가면서 먹어보곤 하는데 내가 생각해도 이 제품은 괜찮은편.

농도도 괜찮고 순~ 해요 저는 요거트가 너무 달면 진짜 싫거든요.


 

 

냉동 블루베리랑 아몬드 꺼내서 같이 섞어 먹었는데 넘 맛나네요.

욕심부려서 용기 가득 넣었더니 섞기는 힘들었음 ㅋ

암튼 꾸덕꾸덕 하니 살~~ 짝 단맛이 나서 취향에 맞았구요.

그릭요거트... 비슷하게 뭐 맛있게 먹었어요.

 

 

 

섞고 나면 이런느낌. 특히 냉동 과일이 들어가면 그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또 으뜸이거든요

캬, 오늘도 맛있게 먹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