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팟퐁카레 코코넛크림&게살 오 이거 맛있어요

2023. 10. 2. 15:34일상*상품후기

반응형
푸팟퐁카레 코코넛크림 & 게살

 

 

포장지에 사진 누가 찍었나요 진짜 , 누가 플레이팅 한거예요

너무 맛있게 보여요 칭찬합니다. 살 수 밖에 없게 잘 만들었어요 ㅋ

 

 

 

 

아주 맛있어 보였던 푸팟퐁카레 ~ 이거 오뚜기 제품이예요.

코코넛 크림 & 게살이 들어가있다고 해서 더욱 궁금해서 구입했구요.

전자레인지나 끓는물을 이용하여 아주 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저는 끓는물에 했는데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될것 같아요.

끓는물 이용하고 나면 냄비 씻어야해서 약간 귀찮음.

 


 

 

굉장히 !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하지만 ~~~ 향이나 맛이 카레답게 좀 진했으면 좋겠더라구요.

물론 약간 크림처럼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보니 이걸로 리조또 만들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다시 사게 될지? 재구입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부류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기는 했어요.

 

 

색다르기도 하고요, 카레를 좀 고급스럽게 먹었다고 해야되나?

다음에 만약 사게되면 리조또를 만들 용도로해서 사봐야겠어요.

오.. 왠지 되게 맛있을것 같아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