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제주 해바라기 명소 어디에 있을까나요

2022. 6. 9. 14:47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6월 제주 해바라기 명소 어디가 있을까요 ?

이게 매년 꽃피는 시기가 달라서 사실 언제 여기를 가보세요 ! 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 

그래도 일단 장소라도 알고있으면 지나가다 볼 수 있으니까 알려드려볼께요 ^^

 

 

일단 제주에서 유명한 곳은 김경숙해바라기농장 ,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 신화월드 서머셋 앞 정원 이렇게 세곳이예요 .

 

 

 

꽃은 작년 기준으로 봤을때 6월 말쯤 항파두리에서 해바라기 만개한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김경숙해바라기농장과 신화월드에서는 7월에 만개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

 

 

 

항파두리인 경우 매년 꽃을 심는지 안심는지에 따라서 볼 수 있는게 달라지기 때문에

실시간 SNS 를 통해서 확인을 하고 방문하시는것이 좋구요 .

김경숙해바라기농장은 유료이고 신화월드랑 항파두리는 무료로 방문이 가능해요^^

 


 

 

저는 1주일전에 혹시 지금.. 폈나? 하고 신화월드에 갔었는데 아직이더라구요 ㅋ 

5월이라 당연히 없는거겠지만 궁금해서 가봤구요ㅜㅋ 

나간김에 강정동에가서 강정천 구경하다가 회도 먹고왔어요 .

 

 

 

제가 방문한곳은 형아시횟집이구요 . 윗 차림에 탕이 추가되면 완성이예요 . 

스끼다시가 되게 잘나오는데 제가 주문한건 형아시상차림이구요 . 가성비도 좋아서 도민분들이 많이 찾는곳이랍니다 . 

고등어회랑 갈치회랑 낙지탕탕이랑 여러가지 사이드메뉴가 아주 푸짐하게 나와요.

제철회도 맛이 좋고 해산물들도 싱싱하지요 .

 

 

전메뉴 포장 가능하구요 . 탕은 맑은탕이나 매운탕 두가지중에서 하나 선택이 가능해요 . 

아이들이랑 가게되면 맑은탕 주문해서 같이 달라고 해서 생선구이랑 튀김등에 같이 밥 먹구요.

어른들끼리 가면 매콤한 매운탕을 주문한답니다.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한데 포장할경우 콘치즈가 포장 안될수도있으니 꼭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문의해보세요^^


 

언제면 해바라기들이 활짝 핀 모습을 구경할 수 있을까요 ?

요근래에 해바라기 구경하고 싶어서 아주 근질근질하답니다 .

 

 

 

아주 큰 규모로 보는게 아니라면 뭐 길 곳곳에도 피겠지만 말이예요 ㅎㅎ

아참, 해바라기 보러 가시면 ' 꿀벌 ' 들도 많이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 

한번도 쏘여본적은 없어서 ^^; 저는 괜찮은데 무서워하시는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구요.

 

 

 

오늘도 자외선수치가 매우 높음이네요 .

바람이 산들산들 불어서 외출하기엔 좋은데 ~ 자외선때문에 선크림이나 모자 , 양산은 꼭 챙기시구요 !

 

 

 

6월 제주 해바라기 명소 잘 체크해두셨다가 말쯤에 방문해보시고 

가장 정확한건 7월에 가면 반드시 볼 수 있다는거예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