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놓치면 너무 아쉬운곳들

2022. 4. 27. 14:19제주여행/여행코스

반응형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놓치면 너무 아쉬운곳들

 

 

 

첫번째는 비자림 입니다.

비라짐은 성인 3천원 요금 있고 짧은코스는 40분 긴 코스는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차장이 매우 넓은편인데 그 주차장이 꽉찼다면 다른쪽으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길 폭이 그리 넓지 않은곳인데 사람들이 많으면 좀 비좁은감이 있기 때문이고요 .

그외에는 아주 걷기도 좋고 ^^ 900년 비자나무도 볼 수 있고 힐링하기 좋은 여행지 입니다.

 

 

두번째는 산방산 뒤로 보이는 양귀비밭을 추천드릴께요.

5월은 양귀비 꽃이 화려하게 필 시즌이예요. 용머리해안 입구 근처에 이렇게 밭이 있는데 1인 1천원 요금 있구요.

작년에는 수레국화도 함께 있었는데 올해는 어떻게 되려나요.

 

 

 

 

세번째는 섭지코지 추천드려요.

섭지코지는 제주 동쪽 끝에 있으며 성산일출봉이 멋지게 보이는 여행지이기도해요. 입장료는 무료이고 주차요금 조금 있구요.

선녀바위와 등대가 있는 ▲ 이쪽이랑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쪽 두 곳이 포인트존입니다. 

 


 

 

네번째는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추천드려요.

이곳에 가시면 청보리들이 황금보리로 물들은 모습 보실 수 있고 원래 이곳 주차장 인근 밭에 양귀비꽃도 심어두는데^^ 올해도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

무료입장이며 성터를 따라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다섯번째는 수국이 화려하게 핀 마노르블랑 카페 추천합니다.

현재 피어있는 모습이고 5월에는 더 화려하게 필듯하더라구요.

비슷한 곳으론 관광지 휴애리도 있는데 그곳은 수국 축제를 좀 일찍해서 아무래도 이제 막 시작한 이곳이 더 예쁘게 사진이 나올것 같아 추천드려봤어요. 입장료 2-4천원사이입니다.

 

 

 

이곳은 보롬왓이구요 . 여섯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튤립과 무꽃, 유채꽃들을 볼 수 있는곳으로 입장료 있구요 ~ 

튤립을 조금 더 중점적으로 보고 싶으신분들은 상효원이나 한림공원으로 가보셔도좋습니다.^^ 


 

일곱번째로는 새별오름 추천드릴께요 . 

매년 3월에 들불축제가 열리는 곳인데 올해는 산불문제로 축제가 취소되기도 했었습니다 . 

오르기 조금 어렵긴하지만 금방 오르기도 하구요^^ 전망이 매우 우수하며 바로 옆 새빌카페에서 바라보는 모습도 예쁘니 겸사겸사 가보세요 .

 

 

 

여덟번째로는 무지개해안도로와 바로 옆 도두봉 추천드릴께요 . 

여기는 사실 5월이라고 해서 추천드리는건 아니구요^^ 안가보기엔 너무 아쉬운곳이라서 ~ 

혹시 모르는 분들 계실까하여 제가 추천드려봅니다.

만약 여기 가봤는데 하신다면 애월해안도로와 한담해변 혹은 동부해안도로와 김녕해변등으로 바꾸셔도 좋습니다.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벌써 아홉번째네요.

제가 제주도여행지를 추천하면서 참 빼기 어려운곳이 있는데 바로 그곳이 이곳 협재해변입니다.

가장 제가 좋아하는 바다이기도 한데 개인적으로 여기만큼 또 아름다운 바다가 있을까 싶어요.

한번도 안가보신분들께 추천드리고 가보셨다면 ~ 다른 바다로 고고 ^^

 

 

 

마지막으론 신창풍차해안도로의 일몰을 추천합니다. 캬 .. 진짜 멋지죠 .

등대와 풍차. 그리고 바다가 어우러지는 곳인데 일몰이 아닌 낮에가도 아름답기 그지없지만 특히 일몰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여기는 진짜 이번여행때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날씨가 좋아서요 , 이륜차 렌트 하고 여행하실분들께는 제주 준바이크 추천할께요.

넓은 연습장에서 충분히 무료강습 받고 출발할 수 있어 좋았고 전체적으로 차량도 깨끗하고 무엇보다도 관리도 잘되지만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던 곳입니다.

 

 

그러면 모두 5월 , 햇살 아름다운날에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