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피카츄망고컵케익 띠부띠부실은 이상해씨

2022. 8. 27. 12:47일상*상품후기

반응형

포켓몬빵 열풍이 대단하네요 . 

예전에 허니칩이였나요? 한번 대규모 열풍이 불었었잖아요.

그것처럼 이것도 한때 하다 말겠지 싶었는데 아직도 엄청나게 유행중이니 놀랍습니다 .

편의점에 가보면 거의 보이지 않는 포켓몬빵들은 당근앱에는 아주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다 하나씩들 나눠서 사먹을수있음 좋을텐데 ㅎㅎ

 

아무튼 편의점에 갔다가 피카츄 망고컵케익이 있는걸 보고 저도 하나 사봤습니다 .

띠부띠부실은 이상해씨가 나왔구요 . 

망고.. 향과 맛이 굉장히 강하고 빵 안에는 잼도 들어있는데 이게 분명 과일잼인데 무슨잼인지는 모르겠네요 .

띠부띠부실이 궁금해서 사보긴했는데 ㅎㅎㅎㅎ 다시 있어도 재구매는 안할것 같습니다^^; 

 

이번에 나온 이슬이빵 맛있어 보이던데 그건 하나 있음 좋겠다 싶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