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다 매워 하지만 자꾸 끌리는 대전 선화동 실비김치

2022. 8. 7. 12:05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유튜버 분들이 실비김치 먹방 하시는걸 보면서 안맵나.. 매워보이는데 ..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저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ㅋ 내돈내산이구요 . 

실비 김치가 이렇게 매운줄 몰랐어요 . 진짜 엄청나게 맵습니다 .

그래서 저는 먹을때 다른 음식에 같이 먹는건 당연한거고 양념을 최대한 빼서 먹는데 그래도 맵네요 . 

매운거 잘 먹는다고 생각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매울줄이야^^;

 

대전 선화동 실비김치 .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주문해보실만 할듯합니다.

조금 주문했는데 아직 냉장고에 많이 남아있는건 안비밀..ㅋㅋㅋ 

이게 생각보다 많이 먹을수가 없어서 조금만 주문해서 여러집이 나눠먹음 좋겠다 싶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