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세라젬 v6 세라젬웰카페 제주노형점에서 구입했어요

2022. 9. 9. 14:35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세라젬 웰카페 제주노형점에 다녀왔어요 . 

 

 

 

그곳에서는 안마기를 체험하면서 음료등을 마시고 올 수 있는 곳인데요 .

 

 

 

일반적으로 안마기 하면 .. 티비에 자주자주 나오는 ㅋ 그 메이커들을 많이 보러 가시고 사시기는 하는데 , 

집안에 가득 무언가가 생길 생각을 하니 겁이 나서 ... 어쩔까 저쩔까 고민만 하다가 

 

 

세라젬 웰카페 제주노형점에가서 체험을 해보고나서 이거다 싶어서 바로 구입을 했답니다.

 

 

 

세라젬 웰카페 제주노형점은 오전 11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고 주차도 바로 가능하구요 .

 


 


 

 

이것저것 체험해보고 꼭 안사도 되기때문에 부담없이 방문해보기 좋은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내돈 내산이구요 ! ㅋㅋ

제가 구입한건 세라젬 v6 인데 , 누워서 팔은 빼고 척추 위주랑 다리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계입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하고있어요 ㅎ 

물론 안마기 사용하다보면 더 좋은거 더센거를 찾게 되는건 맞지만 ..

일단은 몇년간은 잘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요 ~_~

배송도 설치도 빨랐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