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커피가 저는 입에 맞더라구요

2023. 9. 28. 15:2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파스쿠찌 제주대병원점
제주대학교병원 1층에있음
포장/매장이용 다 됨 / 오전 8시부터 밤 8시까지

 

저는 신기하리만큼 입에 딱 맞는 카페가 여기예요.

파스쿠찌에서 마셔본 커피중에서 맘에 안드는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왠만큼 커피전문점 잘 모르겠다 싶으면 파스쿠찌를 찾고는 하는데 

약간 .. 그 ... 그런저런 사건이 있을땐 저도 눈치가 살짝 ^^;;;하하

 

 

아무튼, 이번에 가서 마시고왔는데 맛있었어요.

그냥 바닐라라떼로 간단하게 마셨는데도 만족스럽더라구요.

홀에서 마시는데 에어컨이 너무 강해서 너무 추웠다 정도...가 좀 불편사항?

베어커리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무엇보다도 유리케이스안에 있어서 그게 너무 맘에듬.

저는요.. 빵들을 그냥 자판대 위에 올려놓고 판매하시는곳 너무 싫습니다 ㅜ 그런경우 가지도않고 사지도 않고 그래요 저는..

 

아무튼, 바닐라라떼에 잘 어울리겠다 싶어 퍽퍽한 스콘 골랐어요

달지 않고 아주 딱 맘에 들었습니다.

제주대병원까지 .. 누군갈 보기위해 가긴갔는데 ( 병문안 아님 / 병문안 절대 안됨 ㅎ ) 

커피마시느라고 너무 좋은시간 보냈어요..ㅋ

파스쿠찌 제주대병원점은 1층에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