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용담해안도로 근처 초밥집 스시우다 연어 및 모둠초밥 먹고옴

2023. 10. 18. 20:0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스시우다
제주시 용마로 30 ( 제주용담해안도로 근처)
수요일 정기휴무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스시우다 메뉴판 △▽ 입니다.

오마카세 A/B 눈에 띄구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초밥들 종류별로 첫장에 나와있어요.

 

 

 

우리가 먹고온 초밥은 연어초밥이랑 모둠초밥이예요.

가격대는 아주 살짝 있는편이지만 스끼다시 등 꽤 잘 나옵니다.

 

 

 

차를 가지고 가서 따로 술은 마시고 오지 않았지만 △ 다시 또 올 수 있으니 ㅋㅋ 

어떤 술이 있는지도 사진 남겨봤어요.


 

 

 

 

바 형식으로도 △ 되어있고 , 양쪽 옆으로 테이블들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혼자 방문했을때는 아무래도 바가 편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초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샐러드도 나오고요 ~
샐러드 ▲ 옆에 있는것은 푸딩같아 보이지만 계란찜 입니다.

깔끔한 계란찜 맛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튀김이랑 냉국수? 이걸 소바면이라고 해야되나 ..

암튼 이렇게 나오구요 . 

생강절임이랑 와사비 & 간장도 나옵니다. 락교는 못본것 같아요.

단무지 나왔습니다.

 


 

 

연어초밥입니다.

연어는 좋아하는 사람음 엄청 잘 먹지만 그리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 입맛에는 느끼할 수 있어요.

제가 바로 그런스타일. 그래서 저는 거의 대부분이 ' 모둠 ' 입니다.

 

 

 

따로 안먹는 초밥이 없기때문에 저는 모둠이 맘에 들구요.

초밥엔 진짜 된장국은 꼭 있어야함 .

아무것도 안들어있는 맑은 미소된장국이 최고 좋아요.

 

 

 

모둠초밥은 △ 이렇게 나옵니다.

여러가지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 .

한가지만 먹다보면 저는 좀 질리더라구요.

 

 

 

 

차가운 초밥을 먹다보면 따뜻한 음식이 땡기기 마련이죠 ~^^ 

갓 튀겨져 나온 초밥 간장에 살짝 콩 찍어서 먹으면 어우 난리납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면까지 호로록 먹고났더니 배가 두둑하게 불더라구요 .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오마카세 후기들이 꽤 보이긴 하는데 저는 아직까진 초밥만 먹어봤녜요 ^^ 

다음에 기회되면 먹어보고 후기도 남길께요.

제주 스시우다 위치는 ▼ 아래 지도 참고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