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고기국수로 유명한곳 올래국수 본점 대기 조금 있었어요

2023. 10. 31. 19:0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올래국수
제주시 귀아랑길 24
오전 8시 20분부터 오후3시까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제주에서 고기국수로 꽤나 유명한 집입니다.

늘 대기가 있긴한데 메뉴가 딱 한가지여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그 대기가 길지는 않아요.

 

 

 

올래국수 △ 앞은 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답니다.

바로 앞에 주차할 곳 거의 없어서요 ~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하시면 되구요.

식사 후에 주차여부 말씀하심 1천원 깎아주십니다.

 

 

 

고기국수 9,000원입니다.

고기양 많습니다.

그리고 깔끔한 국물이 인상적이랍니다.

 

 

 

김치도 매우 만족이예요.

김치에다가 고추 + 쌈장이 전부이지만 이것외에 뭐가 필요할까 싶습니다.

 

 

 

올래국수는 본점과 서귀포점 이 두곳만 찐이라고해요.

아마 비슷한 상호명들이 여기저기 나와서 적어두신것 같아요.

 

 

 

혼밥하러 가기에도 무척 좋아요.

혼밥한다고 해서 다른테이블에 섞어 먹으라고 안해서 좋아요 ㅋㅋ 

예전에 유명한 맛집에서는 혼밥하는경우 생판 모르는 사람과 함께 식사해야되고 그랬는데^^;

여기는 절대 안그러세요.

 


 

 

 

고기의 양도 가득이고 면도 가득이더라구요.

파가 송송 썰어져있어서 그런가 국물맛이 더 개운하게 느껴집니다.

 

 

 

김치랑 아주 찰떡궁합이구요.

저는 대기 10분정도 했는데 테이블 회전율이 꽤 되더라구요.

테이블 자체가 많지 않아서 좀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것 같긴해요.

 

 

 

제가 먹어본 고기국수 중에선 1위입니다.

왜냐면 제가 느끼한 고기국수를 무척 싫어하기 때문이죠.

 

 

호불호 거의 없을것 같아요.

김치를 굳이 섞어 먹지 않아도 엄청 개운하고 깔끔한 국물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돼지고기 잡내도 거의 없었네요^^

 

 

고기국수가 먹고싶을땐 여기 다녀오곤합니다.

위치는 ▽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