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호호호산타 케이크 엄청 귀여워요

2022. 12. 29. 16:01일상*상품후기

반응형

 

파리바게트 케이크 호호호 산타

 

호호호 산타 케이크를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낄 겸 해서 구입해봤어요 .

산타모양인데 너무 귀여워서 고르지 않을수가 없겠더라구요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죠 ^^

시간은 우리를 절대 기다려주지 않는다고 , 벌써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이제 2022년도 며칠 안남았지만 ..

케이크는 아직 남아서 내곁에 있네요 

얼른 남은 조각도 먹어야겠어요 ㅎㅎ

 


 

 

 

호호호 산타 케이크는 △ 이렇게 생겼어요 .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수가있죠? ㅋㅋ 

저는 예약 따로 안했고 그냥 파리바게트 매장갔더니 있길래 사왔답니다 .

 

 

안주겸사겸사 해서 와인이랑 곁들여서 먹었는데 역시 씁슬한 술에는 달코함이 최고죠 .

 

 

 

크리스마스때 한시적으로 판매가 되던 케이크라서 현재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해요 .

2022년 x-mas 시즌상품이였고 2022년 12월 23일부터 25일사이에만 판매된거라고 하네요 .

 

 

 

 

 

 

 

사이즈는 2호였구요 18cm 짜리 케이크예요 . 

안에는 딸기잼 ? 이 들어가있는데 화이트 시트에 딸기콤포트 들어가있고 바닐라크림 들어가 있었어요 .

 

 

 

빵에 시럽을 잘 발라둔걸 고르면 엄청 촉촉한데 그렇지 못한 제품을 고르면 좀 푸석 거리는 ... 

하지만 제가 고른건 시트가 아주 촉촉하니 달콤해서 좋았다는 후기입니다.^^

 

 

 

귀여운건 한번 더 - ! 

크리스마스 한정제품이라 내년에 다시 만날 수 있을랑가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