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7 41mm 가죽 스트랩도 구매했어요 손목착용샷 O

2023. 1. 9. 05:30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애플워치7 41mm 가죽 스트랩도 구매했어요 손목착용샷 O

 

 

 

애플워치 SE2 랑 고민고민 하다가 결국 7로 구매했어요 .

 

 

 

 

계속 아이폰을 써오기도 했고 이번에 아이폰도 새로 구매 하기도 했는데요 .

워치를 끼고 다니면 편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했는데 왜 고민했나 싶어요 .

 

 

계속 시계를 착용하고 다녔기때문에 따로 불편함은 전혀 없구요 . 

손목이 얇은 편이여서 크기는 작게 선택했어요 . 

 

 

 

애플워치랑 갤럭시워치랑은 모양이 많이 다르죠 . 

지인이 갤럭시워치 끼고 다니는데 동그랗고 애플은 이렇게 직사각형모양인데요.

그래도 곡선으로 만들어져있어서 딱딱한 느낌이 들지는 않아요 .

 

 

 

기본적으로 스타라이트를 주문하면 이렇게 스트랩이 하얀색으로 오는데

불편해서 바꾼건 아니구요 .

 


 

 

 

직업 특성상 정장이나 세미 정장을 많이 착용하기때문에 

그에 조금 더 어울리게 가죽스트랩으로 바꿔봤는데 지금은 그냥 두개 번갈아 가면서 쓰고 있어요 .

 

 

 

이렇게 △ 여성 손목에 딱 맞습니다 .

 

 

이번에 주문한 애플워치7 가죽 스트랩인데요 . 기존에 주는 스트랩이랑 착용감이 많이 다른건 아니지만

가죽제품이 조금 더 편하게 느껴지기는 합니다 .

 

 

이렇게 바꾸고 나니까 조금 더 시계 같죠 ? ㅎㅎ

진짜 시계를 끼고 다닌다고 해도 믿을것 같네요 ㅎㅎ

 

 

애플워치 보호 풀커버는 고민고민 하다가 끼지 않기로 했구요 ( 조심해야죠뭐 ㅎㅎ ) 

보호필름만 붙여둔 상태입니다. 

 

 

 

스트랩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어서 더 좋아요 . 

저도 이거 말고 또 민트색도 하나 주문했는데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서 착용하는 스트랩이 달라져요 ㅎㅎ

 

 

 

애플워치7 ! 현재 구입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

저는 몇달전에 통신사에 가서 샀는데 이제야 후기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