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팬 바꿀때가 되어 구입 샤르텐 아망떼 IH 프라이팬

2022. 12. 24. 10:45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샤르텐 아망떼 IH 프라이팬

 

 

사각도 필요했는데 일단은 써보고나서 결정하자 싶어서 30cm 궁중팬이랑 이반팬 구입했어요 .

작은 사이즈도 있었는데 음식을 하다보면 손이 커서 그런건지 몰라도 

양이 점점 많아지면서 결국 넘치길래 이것은 작은 프라이팬이다 생각하면서 사용해보려고 

30cm 로 구입했어요 ㅋㅋ 아마 .. 얘도 넘칠것 같긴해요^^;

후라이팬을 새로 바꾸니까 눌러붙지도 않고 너무좋네요.

음식 맛이 살아나는 느낌이구요.

가격대도 저렴하니 가성비 좋게 잘 산것 같습니다.^^ 저는 마트가서 장보다가 사왔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