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동 이마트 제주점 장보기. 저녁은 호주산 차돌박이와 수제비

2024. 4. 25. 23:59일상*상품후기

반응형

 

탑동에 있는 이마트 제주점에 다녀왔어요

제주에서 가장 처음 생긴 대형마트라 할 수 있겠네요. 이전에 상록회관에 있는 마트가 최초인듯하네요 ^^

 

딸기가 나오고 있어 얼마나 기쁜지

비쌀때 특히 맛있어요 ^^

저번달에 다녀왔을때라 지금은 가격이 그래도 조금 내렸어요 ^^

 

 

 

 

 

저탄소인증 설화딸기 400g

일반 저희가 생각하는 딸기와 전혀 다른 색이에요.. 완전신기

아직 맛을 못봐서 어떤 맛인지 무척 궁금해요

 

 

 

 

저탄소인증 설화딸기

 

딸기 색상이 전혀 달라요

빨간색이 아니라서 달지 않은 느낌이랄까?

아직 맛을 못봐서 뭐라 말할수가 없네요 ㅎㅎ

다음 기회에 꼭 맛봐서 알려드릴께요 ^^

 

 

 

 

 

 

맥주 가격이 미쳤어요 ^^

처음 수입맥주 나올때는 비쌌지만 요즘은 행사도 많이하고

할인할때 잘만사면 엄청 저렴해요

500ml 5개에 9,900원. 상상초월가격 ^^  참고로 이날은 3월달 이야기입니다 ^^

계속 할인행사 하니깐 행사할때 잘 사셔서 재워두고 마시면 됩니다 ㅎㅎ

 

 

 

 

 

 

 

 

 

 

 

 

 

 

지금은 수입맥주가 너무 많아서 안마셔본 맥주가 많아요

일반 수제맥주도 많고 종류가 다양해서 좋긴한데 고를때가 힘들긴해요 ㅎ

 

하나씩 마셔보며 맛을 기억하는게 중요한데

이렇게 많으니 한동안 맥주를 계속 살지도 모르겠네여

 

 

 

 

 

 

 

 

 

 

 

 

 

 

하이볼도 보이고

 

 

 

 

 

써머스비 애플 맥주

이건 완전 음료같은 느낌..

전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구요

음료 같으면서 술술 들어가는

탄산과 함께 애플향을 느끼며

너무 많이 들어가긴한데. 그래서 나중에 취기가 올라오는 ^^

 

가볍게 마시기 좋은 맥주인듯해요 ^^

 

 

 

 

 

이마트에서 3월달에 가격역주행이라는 행사를 통해 엄청난 할인을 ㅎㅎ

 

호주산 차돌박이가 있길래 한번 사봤어요

가격도 너무나 착했고

한우 차돌박이에 비해 기름도 덜했고 마블링은 전혀 없구요

그래서 좀 담백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차돌박이는 소의 갈비뼈 주변 부위로, 지방이 적당히 섞여 있어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요.

 

차돌박이는 지방이 있는게 특징인데

마블링이 잘 되어 있는 한우가 맛있긴한데

한우 차돌박이도 잘못 고르면 지방 부위가 질기더라구요.

지방만 너무 많은 경우도 있구요. 이건 모든 국내산 수입산 포함이에요

 

호주산이 기름기가 적고 담백했구요

일단 기름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최대한 기름기 없는 걸로 골랐어요

 

 

 

 

 

 

 

 

 

 

 

 

가격은 무척 저렴했지만

다행히 맛은 괜찮았어요.

기름기도 덜하고, 일단 고기가 부드럽고 식감도 괜찮더라구요.

오늘은 잘 골랐네요 ^^

 

 

기름기 많으면 엄청 튀기에...

맛이 가장 중요하긴해요 ^^

 

가성비로 보면 엄청 괜찮았어요

 

 

 

 

 

고기와 어울리는 파김치. 그리고 배추김치도 ㅎ

 

 

 

 

 

 

 

 

 

 

 

 

 

 

 

 

 

 

 

 

 

 

기름기도 덜하고 쫄깃한 식감에 부드러움..

그래도 마무리는 감자수제비로 ^^

 

 

 

 

 

 

 

 

 

 

 

 

 

이마트에서 호주산 차돌박이를 샀는데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구요.

그래서 다음에 또 구매하러 갔어요 ^^

 

그런데 나중에 보니 품절인지 계속 없던데 ㅠㅠ

 

2번 구매한 이후 부터 호주산 차돌박이를 살수가 없었어요.

제주점, 신제주점 둘다 없더라구요

 

롯데마트도 있었는데 나중에 없고..

 

다음 행사때도 전단지에는 있던데 매장에는 계속 없더라구요.

언제쯤 나올지...

 

한우 차돌박이의 매력과 다른데 담백하고 괜찮았습니다.

가성비로 치면 엄청 괜찮은듯요 ^^

 

그런데 항상 잘 골라야해요.

어떤 부위를 고를지 기름기는 어느정도 있어야하는지, 마블링은 어느정도 선택할지 ㅎㅎ

이건 냉동이라 고르기 그나마 쉬운데

 

생고기 고를땐 더 유심히 보고 선택해야해요. ^^

 

잘 고르고 맛있게 구우면 그보다 더 좋은건 없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