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면도기 9 pro+ 실버 구매 사용 후기. 예전 브라운 면도기 760cc는 이젠 안녕

2024. 4. 30. 11:18일상*상품후기

반응형

 

 

 

브라운 면도기 9프로 플러스
브라운 면도기 760cc 비교
7시리즈. 너무 오래된 모델. 예전엔 최고 모델이였어요. 그런데 정말 오래 사용했어요 ^^

방수 이긴 하지만 오랜 세월 사용하였기에 배터리 수명이 다 되었고

배터리만 갈아도 되는것 같았지만 메인 회로에 문제가 생긴것 같아 이번에 최신형으로 구매했어요.


지금은 9시리즈가 최고 모델. 그중에 플러스 모델이 가장 최신형

진동도 덜하고 부드러운게 완전 신세계. 진동이 예전거에 비해 확실히 덜자극적으로 잘 깍이더라구요. 부드럽게 ^^
확실히 많이 좋아졌음
날과 닿는 부위가 넓고 부드럽게 잘깎임.
아직 확실히 눌러서 해보진 않았지만 매끄럽게 흘러가는게 아주 만족스러움.
예전 면도기를 써서 더 그런듯. 기술력이 훨씬 좋아졌어요. 아무래도 오랜시간이 흘렀으니

나중에 나온 7시리즈 8시리즈 등도 잘 깎일듯 보여요.


760cc 모델은 오래된 모델로 진동이 너무 강해서 피부가 살짝 민감해질 수 있고. 단, 진동은 조절가능해서 좋아요.

9시리즈는 진동세기 불가능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도 될것이 진동이 아주 부드럽게 작동되니 상관없을듯 보여요.

 

760cc 단점은 소리가 좀 크구요. 가장 강력하게 했을경우 소리가 좀 커요

목부위 면도할때 좀 자극적이여서 그게 살짝 거슬렸는데

 

9프로 플러스 모델 사용해보니 하늘과 땅차이인듯 싶네요.. 그만큼 제품이 훨씬 좋아졌다고 생각될것 같구요


좋은 점은 세척스테이션이 다르지만 세척액이 호환되니 좋네요 ^^

그 전에 샀던 세척액이 있어서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이 모델에 사용하면 되니 걱정 없어요.

 


세척스테이션에 붙여진 그림을 보아하니...
세척스테이션 사용시 물기 제거하고 돌려야하는것 같더라구요.
면도기 완전 건조 후 세척스테이션을 사용하면 될듯해요.

 

 

 

브라운 면도기 9 pro+ 기능


세척 충전 스테이션
면도날 수명 보호, 성능 최적화, 스마트 세척 프로그램, 세척, 건조, 충전

레몬 오일이 첨가된 90%이상 알코올 세정액이 수염과 잔여물을 제거

45분만에 완전 건조
거의 건조된다는 표현이 맞는듯.
알코올 성분이라서 금방 증발되기에 완전 건조에 가까움

1시간만에 면도기 자동 충전, 5분 고속 충전으로 1회 면도 가능함

8주에 한번 세정액 교체 요구함. 사용기간 2개월
브라운 면도기 8,9 전용 세척스테이션


프리미엄 면도기
브라운 면도기 9 pro+
4가지 색상 종류. 그린파이트, 크롬, 실버, 샴페인 골드 색상
6개의 커팅요소로 깔끔하게 밀착면도
최대 5년 무상 a/s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해야함. 구매 후 1개월 이내 등록해야함


0.05mm까지 완벽 밀착. 5개의 커팅요소
트리머. 닿기 힘든곳까지 깔끔하게 절삭 -> 아직 사용하지 않해봄

부드러워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함

1시간 충전으로 60분 사용.
건식 및 습식 가능한 방수.

방수가 된다고 한다지만 욕실에 보관하면 습기가 있어서 안좋을듯 싶구요. 완전 건조시키는게 더욱더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제 경험상 ^^

일단 한번 사용해봤는데 부드럽게 밀리며 잘깎이는게 너무 만족스러워요.
예전꺼랑은 비교가 안되네요 ^^
그때는 최고의 모델이였지만 너무 많은 시간이 지났기에 ^^

 

 

 

 

면도기 도착 전에 구형 브라운 면도기가 고장 나는바람에 몇일간은 날면도기로 사용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사용 ^^

 

확실히 날 면도기가 잘 깎이긴해요.

그런데 피부가 워낙 민감하기도 하고해서 면도후 좀 쓰린감이 있어서 안좋더라구요

너무 무리하게 하면 피도 나곤해서 항상 조심하게 ㅎㅎ

그래서 시간이 좀더 걸려요 면도하는데 ^^

 

 

 

 

 

 

 

 

 

 

브라운 면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어요

사은품으로 하드파우치도 받았어요 ^^

 

 

 

 

 

 

 

 

 

 

 

 

 

 

 

 

우선 위에 면도기가 들어있구요.

 

 

 

 

 

 

안쪽에는 세척스테이션과 세척액 1개. 충전기가 들어있어요.

 

 

 

 

면도기를 물에 세척 혹은 비누 등으로 세척후 말리면 되겠지만

세척액을 사용하면 세균 등도 완벽히 없애주기에  피부 트러블을 줄일 수 있어요

 

피부가 워낙 연하고 약하신 분들은 전기 면도기가 딱인듯 싶어요

 

최대한 자극이 덜한 제품으로 사용하는게 가장 좋구요

 

날면도기가 가장 잘 깍이는건 사실이지만 피부에 강한 자극 때문에 단점이 있죠.

 

 

 

 

 

 

 

 

 

구형 브라운 면도기 760cc 날망 보다는 더 넓어서 닿는 면적이 만족스러워요.

 

그런데 9시리즈 날망 정품 가격이 너무 심하긴해요. 89,000원

 

좀 부담없이 살 수있으면 좋으련만 날망 몇개 사면 면도기 하나 살 듯 싶네요 ㅎㅎ

 

 

 

 

 

 

브라운 면도기 9 프로 플러스 세척스테이션

세척액은 모든 기기에 사용되기에 동일합니다.

 

 

 

 

 

 

 

 

 

브라운 면도기 9 프로 플러스는 프로 모델과 거의 비슷한듯 싶은데 몇개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좀더 좋겠지만 원하시는 모델로 선택하시면 될듯해요.

 

트리머도 살짝 업그레이드된 모델입니다.

 

 

 

 

 

 

 

 

 

 

전원을 꽂아 보았습니다.

아직 완충되지 않았기에 완충을 시켜봅니다.

 

 

 

 

 

충전스테이션에서 충전해도 되요.

 

 

 

 

 

 

1번 완충으로 60분 정도 사용되는것 같구요

5일~7주일 정도 갈 듯 싶네요. 매일 면도시

 

아주 오래된 14년전? 브라운 면도기 760cc 모델과 함께 비교샷입니다.

 

정말 오래 쓰기도 했네요 ^^

 

예전엔 가장 좋은 모델이였지만 세월이 많이 흘렀고

엄청난 진동이 피부에 살짝 무리가 오는듯하고

 

지금 최신형 모델은 진동이 더 많은데도 불구하고 부드럽게 밀리는게 정말 신세계에 가까웠습니다.

 

나중에 날망만 하나 더 사면 될듯 하네요.

 

콧수염 부분과 목 부분 면도가 가장 까다로운데 얼마나 잘깎일지 몇번더 사용해봐야겠어요.

 

더 넓게 닿는 것도 만족스럽고 진동의 부드러움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