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시작되고 열풍이 돌았던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으로 샀었거든요

2022. 5. 22. 16:32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지금은 잘 안꺼내고 있긴 합니다 ㅜ_ㅜ ..

코로나19가 시작되고 거리두기가 아주 심했을때 거의 ' 집콕 ' 놀이에 빠져 지내야 했을때.

정가가 아니라 더 비싸게도 사서 쓰시는분들이 아주 많았을때요 .

저는 심지어 그때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을 예약했다가 겨우겨우 샀었는데요 ㅎㅎ 지금은 쉽게 구할 수 있더라구요 . 

가장 먼저 해본 게임은 단연 동물의숲이였죠.

그 후에도 마리오가 주인공인 게임 다섯가지 넘게 샀고 ~ 폭탄게임에 저스트댄스에 ~ 

뿌요뿌요? 프린세스메이커3까지 아주 다양한 게임을 구입했는데 요근래에는 바빠서 ㅜ 거의 못하고 있네요.

날씨가 좋으면 나가 놀아야죠 ㅋ 이것저것 일 만들어둔것들 해치워야죠 ~ 엄청나게 바쁜 하루를 보내며

더욱 바쁘게 지내야할 동물의숲 나의 친구들을 잘 케어못해주고있습니다..

생각난김에 한번 들어가봐야겠네요 ...가서 벌레도 잡고 ㅜㅜ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