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제주중앙점 통이 피카츄로 나오네요

2022. 6. 11. 11:52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저는 피카츄 라이츄 파이리 꼬북이 버전을 처음 접한 시대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

어렸을적에 피카츄 빵 특히 그 롤로 되어있는 초코빵 많이 사먹었었는데 ~~~ 

지금은 구하기도 힘들죠 . 뭐 어디 경연대회에서 상으로 주면 많이 참석할텐데 싶을정도로..귀합니다 ㅜㅜㅋㅋㅋ 

아무튼 - 이번에 베스킨라빈스 제주중앙점에서 아이스크림 사왔는데 통이 피카츄네요 . 

아 이거 너무 귀해서 잘 씻어서 말려서 오려놔야되나 싶음...ㅋㅋㅋㅋ

맛있게 먹었어요 ! 아이스크림은 식후가 최곤데 특히 밤에 ! ㅜㅜ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