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카일룸까사 제주영어교육도시 타운하우스 잘지었더라구요

2022. 6. 3. 11:20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상지카일룸까사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에듀시시티로228번길 38
문의전화 : 064-745-8804
상지까일룸까사 1-3층 전부 돌아보고온 영상이라 도움되실꺼예요 클릭해서 구경해보세요

 

제주영어교육도시에서 분양중인 집들을 둘러보고 있는중입니다.

지인분들이 제가 여기저기 보고다닌다는것을 알고 많이들 추천해주셨는데 그 중에서 가장 잘 지어졌다 라는 느낌을 받은곳이라 제가 찍어온 사진과 영상 올려봐요 . 

 

 

 

일단 상지카일룸은 고급 빌라 대표 브랜드 입니다.

상지카일룸에서 짓는다고 하면 일단 믿고보는거죠 . 

그래서 저도 이곳으로 발길을 향했던것이고 천천히 보고왔는데 역시.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타운하우스는 총 8개동 18세대로 구성되어있었구요.

다락방을 포함해서 3층구조인데 지상 2층(다락) 단독형 공동주택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

주차장도 넉넉하고 타운하우스를 이루고있는 마을 자체도 예쁘죠?

 


 

 

저는 A02를 보고왔는데요 .

일단 들어가는 입구 돌담길에 정원부터 마음에 듭니다 .

총총총 돌 징검다리를 밟듯 현관으로 이어지는 발디딤돌도 예뻤구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 제주영어교육도시 안 ' 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분양하고 있는 여러곳을 돌아다녀봤는데 이렇게 안에 딱 ~! 들어가면서 구조까지 마음에 든 곳은 여기밖에 없었어요 . 

 

 

제주영어교육도시 단지 내 위치하고있는 상지카일룸까사는 대지면적이 87~112평이구요.

분양면적은 60평이며 실사용면적은 85평입니다.

 

 

 

제주신화역사공원, 제주도립곶자왈 , 노리매공원, 오설록 티뮤지엄, 엘리시안 골프장등이 아주 가까운곳에 인접해있고 

제주 아이피크, 산부인과, 의원, 카페 , 도넛집, 휘트니스, 119센터 등도 모두 주변에 있다는 점도 플러스죠.


 

 

신도시라는 느낌이 강하게 나는 곳이고 제주국제학교에 관심 요즘 많잖아요 . 

국제학교 수업방식은 아이들이 학교에 가고싶게하는 마음을 생기게 한다고 알려지면서 일반 학교에서도 국제학교 수업방식을 조금씩 접목시키는 교육계의 움직임도 보이는데요 . 

 

 

 

 

제주국제학교는 총 4개의 학교로 구성.

KIS Jeju (한국국제학교) , SJA Jeju(세인트존슨베리아카데미제주) , BHA(브랭섬홀아시아), NLCS Jeju(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제주)가 있습니다. 

 

 

 

제주영어교육도시 타운하우스인 상지까일룸까사에서 Kis jeju는 차로 단 2-3분 거리이구요 .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은 5분정도 등 국제학교와 매우 가까우니까 세컨하우스 등을 구매하시려고 찾아보시는분들도 방문해서 구경해보셔도 좋을듯해요.


 

 

이곳은 2세대가 벽을 맞댄 듀플렉스 구조로 되어있구요. 결로 방지 및 공기 정화를 위한 강제 환기 시스템이 설치되어있었어요.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모듈노바와 LG 주방가전 빌트인 풀옵션이구요 .

1층에서부터 3층 테라스까지 시원하게 빠져있는 뷰가 만족스럽기도 했어요 .

 

 

 

1층에는 방1개와 화장실1개가 있구요.

거실과 주방 그리고 정원이 있습니다 . 

 

 

 

 

거실과 주방 가운데에는 계단이 있으며 주방을 바라보면 윗 사진과 같은 모습이고

 

 

 

주방에 서서 거실을 바라보면 이런느낌입니다. 

 

 


 

 

2층은 방이 3개가 있구요. 화장실이 2개가 있고 드레스룸이랑 세탁실이 있었습니다 .

 

 

 

타운하우스 등 집 구경할때, 가장 좋은건 직접 방문을 하는건데 아무래도 제주에 지금 당장 있는게 아니라면 어떤곳을 보러갈지를 선택을 하고 가야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먼저 정보를 검색해보잖아요 . 

 

 

 

개인적으로는 핸드폰이든 PC든 검색을 하고 보실땐 ' 영상 ' 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래서 저도 영상으로 찍어온걸 맨 위에 올려두었는데요 . 사진과는 확실히 느낌이 다르답니다. ㅎㅎ 

 

 

 

그래도 영상만 올려두는건 좀 그래서 제가 찍어온 사진들도 함께 올려보고 있는데요 . 


 

 

직접 방문을 해서 구경하고 싶으신분들은 회사보유분을 갖고있는 상지까일룸까사 분양사무소에 연락을해보세요.

저 또한 이곳에서 안내를 해주셔서 보고왔는데 친절하시기도 하지만 전문성도 있고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둘러볼 수 있게 해주시는등 배려가 좋더라구요 .

 

 

 

분양사무소 전화번호는 064-745-8804 입니다.

제가 이곳에 전화해서 만나서 다녀왔는데 좋은분이였던지라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려요^^

 

 

 

 

지금 보시는 사진들은 2층에 있는 룸과 화장실 등이구요 .

 

 

 

구조도 상당히 괜찮죠. 

프리미엄 고급 주택에 걸맞는 트랜디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철근콘크리트 구조와 최고급 자제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고 해요 .


 

2층 침실 드레스룸에는 대형 드레스장과 붙박이장 , 의류관리기등이 옵션으로 있었구요.

파우더룸과 욕실이 일체형 구조로 설계되어 생활 동선이 효율적이고 편리하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

 

 

 

특히 저는 위에서 언급을 잠시 했지만 와이드한 통창 시공으로 인해 집안 어디에서든지 자연채광이 잘되고 통풍이 우수하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매일매일 볼 수 있다는것만으로도 행복지수가 올라갈듯해요.

 

 


 

윗 사진까지가 2층의 모습이구요.

 

 

이제 이 계단을 올라가면 다락방이(멀티룸) 나온답니다 .

 

 

 

양쪽으로 공간이 꽤나 크고 넓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여기는 아이들이 있는 집에선 놀이방을 꾸며줘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영화관을 만든다거나 작업실로 이용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다락방과 연결되어있는 테라스도 꽤나 넓더라구요 .

 

 

전망이 매우 우수했던 곳 ^^ 

경관이 끝내주게 멋지지 않나요. 

 

 

 

루프탑 정원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야외 파티나 티타임을 갖기에도 매우 좋아 보였던 곳.

 

 

제주영어교육도시 타운하우스 상지까일룸까사 . 어떠셨나요 . 

제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곳이라 자세히 설명드려봤는데요 . 문의사항은 제가 아니고 ㅎㅎ 사무소로 (저도 방문객입니다 ㅎㅎ )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