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유채꽃 명소 그림같이 어여쁜 곳 오라동산76번지

2023. 2. 24. 13:03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시 유채꽃 명소 : 오라동 산76

 

여기는 진짜 장관입니다 .

제주시 오라동 산76번지를 검색하면 만날 수 있는곳인데 지도에는 ▽ 이렇게 뜹니다.

 

 

 

실제로 메밀꽃도 피우는 곳이라서요 ^^ 메밀꽃이 피는 시즌에 방문해도 좋은곳이예요 . 

 

 

유채꽃밭에 절대로 들어가지마세요 라는 팻말이 보이는데요 . 

들어갈 수 있는 길목도 있기때문에 너무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인해 이곳에서 꽃 행사들을 하지 못하거나 잠시만 개방하고 그러기도 했었어요 . 

하지만 ! 

올해는 아니잖아요 ^^ 다양한 축제들이 이미 개최를 알리고 있기에 , 이곳에서도 아마 꽃축제가 열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만약 , 유채꽃을 볼 수 없다고 해도 메밀꽃은 볼 수 있기때문에 !! ㅎㅎ 

저는 이번에 유채꽃 + 청보리 시즌에 이곳을 방문할 수 없다고 해도 기대를 놓치 않으려구요 .

 


 

 

이곳은 한 폭의 그림을 보는것과 같아요 . 

실제로 가서 보시면 더 아름답다고 느끼실듯요 . 

생각보다 걷는 코스가 길기에 신발 편한거 신고 가시는게 좋구요 .

 

 

제가 마지막으로 방문했을때는 입장료를 받고 있었어요 . 

입장료를 일정금액 내고 ( 그때 3천원인가.. 그랬던것 같음 ) 들어갔었구요 .

주차장 되게 넓긴 한데 포장이 되어있지 않아 흙먼지가 많이 날렸던것으로 기억해요 .

 

 

 

 

간이 화장실이 하나 놓여져있었는데 , 여자 화장실은 2개 놓아주시면 안될까요 ㅜ 

어딜가도 남자도 1개 여자도 1개 이렇게 두시는데 ... 여자화장실은 늘 .. 대기가 길어요 ㅜㅜ 

아무튼 ..ㅜ 

 


 

 

제가 다녀왔던 날은 4월 중순이였어요 .

유채랑 청보리를 함께 보기에 가장 좋은게 4월이거든요 .

유채꽃이 원래는 3월부터 피기때문에 ~ 4월까지는 충분히 만개한 모습 볼 수 있답니다.

그전에 핀 개량종들은 그 전에 질 수도 있습니다.

 

 

청보리 하니까 또 가파도 생각나네요 ^^ 

아마 올해는 청보리 축제도 열리겠죠 ?

 

 

청보리의 모습입니다 △ 광활하게 펼쳐진 청보리와 유채꽃 보고 싶으신분들

제주시 유채꽃 명소 찾는분들! 오라동 산76번지 추천할께요.

물론 문을 열지 않을수도 있으니 방문전에 sns 등을 통해 검색해 보시고 가세요^^

 

저도 계속 찾아보면서 문을 열었다는 소식이 들리면 다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