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오토바이 대여 날이 좋아 자주 나가보려고 해요

2023. 3. 13. 09:58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도 오토바이 대여 날이 좋아 자주 나가보려고 해요

 

제주 준바이크
제주시 오라로 7 (제주공항 5분거리)
064-702-5542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날씨가 생각보다 더 빠르게 따뜻해지고 있어요 .

최고기온이 20'c 를 넘기는 날도 심심찮게 있는 2023년의 3월입니다 .

어제부터는 꽃샘추위로 약간 기온이 떨어졌지만 햇살이 매우 따뜻하여 나가보기 좋겠더라구요 .

심지어 오늘은 미세먼지도 별로 없어서 가시거리가 예쁜날이라 드라이브하기 최고의 날일듯해요^^

 

 

저는 1년 내내 바이크 여행을 즐겨요 . 

매일 갈 수는 없지만 시간이 되면 혼자 나가보기도 하고 친구들이랑 여행을 즐기기도 하구요 .

동호회에 가입해서 돌아다니기도 하는데 바이크를 구입하지는 않는답니다.

 

 

저도 처음엔 바이크를 구입하기전에 나에게 맞는 바이크를 찾기위해 렌트카를 돌아다니며 대여를 했었는데요 . 

타다보니까 하나를 선택하기 어려워졌고 특히 ' 관리 ' 에 있어서 자신이 없더라구요 .

그래서 바이크를 사고 보험을 가입하고 정비소를 다니는 비용이면 렌트를 하면서 자유롭게 이것저것 골라 타보는게 더 좋을것 같아서 몇년째 대여만 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주도에서 오토바이 대여를 하는 곳은 [ 준바이크 ] 입니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에 있어요 . 2박3일 이상 대여할 경우 공항이랑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무료 픽업 서비스 해주시는 곳이구요 . 

제가 이곳을 단골로 이용하고 있는 이유가 참 많은데 여러곳을 돌아다니다보니 가장 좋은곳임을 확실히 알게 되기도 했어요 .

 

 

이곳은 새차위주로 배차를 해주세요 . 한두번만 그렇게 하고 말았으면 가끔씩만 이용했을텐데요 .

꾸준히 새차위주로 배차를 해주시고 바이크 종류가 상당히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다는것도 좋아요 . 

제주 준바이크 << 이렇게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사이트레 검색을 해보세요 .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거기서 이것저것 구경해볼수도있어요 . 초급자용 상급자용으로 나눠있고 설명도 잘되어있어서 고르는게 쉽기도 하지만 !

진짜 초보자분들이라면 전화문의 하시면서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나는 이게 좋아보이는데 막상 가서 타보면 내 스타일이 아닐 경우가 있거든요 . 

전화로 꼼꼼하게 나는 이런이런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무엇을 대여하면 좋겠냐고 물어보시면서 예약하시면 리스크를 줄일 수 있어요 .

 

 

 

또한 이곳은 전문장비들이 많아요 . 기본 장비들은 무료로 대여 당연되구요 .

고급 장비들은 약간의 비용을 내고 대여가 가능한데 고프로나 블루투스 헬멧등을 대여할 수 있어 좋아요 .

특히 시즌별로 벚꽃길 달릴때 , 핑크뮬리 보러갈때 , 동백길 달리때 등은 고프로를 대여하여 영상을 남겨두면 이게 또 엄청난 추억이 되더라구요 ^^ 

 

 

전문 정비소를 운영하는 곳이라 정비도 꼼꼼하게 해주시구요 . 

세차랑 소독도 엄청 열심히 해주시는 곳이기도 해요 . 

또한 넓고 안전한 연습장을 보유하고 있는곳이라 이게 초보자분들에게도 상급자분들에게도 특히 도움이 될꺼예요 .

저 또한 처음에 대여할때 다른 곳에서 했었는데 그냥 일반 도로에서 타보라고 하니까 후덜덜 .. 진짜 무섭더라구요 .

그런데 여기갔더니 엄청 넓은 연습장에서 연습을 무료로 해주시는게 아니겠어요??? 

진짜 그때의 그 신박함이란 ㅋ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바이크를 저는 골라서 다양하게 타고있기때문에 

내 몸에 익을때까지 돌아보고 실주행을 시작할 수 있어 너무너무 좋습니다 .

 

 

 

전 차종에 핸드폰 거치대랑 충전기 다 있어요 . 짐끈같은것도 대여되서 소형 트렁크같은거 끈에 묶어 다닐 수도 있고요 . 트렁크 있는 바이크 선택해서 조그만한 짐들 안에 넣고 다니기도 좋아요 . 

2인용 바이크도 있구요 . 전연령 렌트도 가능해요 . 

2박3일 이상 대여하면 여러가지 서비스가 따라오기에 저는 2박3일 이상 대여를 추천드릴께요 ^^ 

 


 

 

 

봄이니까 드라이브하기 좋은곳들이 상당히 많겠죠!! 

저는 다음주 금. 토. 일 2박3일 동안 오토바이를 대여하기로 했는데요 . 

벚꽃이 핀다는 소식이 들려오면 이곳 장전리에도 다녀올 예정이예요 .

 

 

 

다음주 금, 토, 일 3일간 전농로 왕벚꽃거리에서 벚꽃축제 하구요 ! 

토, 일 이틀간은 장전리에섯 벚꽃축제가 열린다는것도 체크해두세요^^

 

 

 

이곳이 바로 제주 전농로 왕벚꽃거리예요 .

이곳을 달릴 생각을 하니 가슴이 벅차더라구요 .

딱 1년만에 내가 이곳을 다시 가겠구나 ~ ^^ 제가 사는곳에서 멀지 않은곳인데 

이 길을 주로 이용할 일이 없다보니 거의 봄에만 다녀오곤 합니다 ㅋㅋ

 

 

 

그리고 제주 녹산로 시원하게 달려봐야죠 !

 

 

제주 동쪽에 있는 도로로 끝도 없이 펼쳐진 유채꽃 + 벚꽃길인데 여긴 봄에 반드시 가야해요.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주로 벚꽃이 만개해있는곳이구요 .

곧 유채꽃 잔치도 열릴텐데 이 근처에서 열린답니다.

 

 

처음 스쿠터나 오토바이를 타보려고 하시는분들은 겁이 나실 수도 있는데요 . 

충분히 설명도 해주시고 연습도 시켜주시는곳이라 걱정 내려놓으시고 연락해보셔도 되겠구요 ^^

 

 

숙련된 분들도 바이크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상급자용도 다양하게 있고 빅바이크들도 있으니 

제주 준바이크 방문해보심 분명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아참 윗 사진에 나온곳은 한북로입니다. 여기도 벚꽃거리 너무너무 예뻐서 바이크 타고 달려보기 넘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