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센누들 ( AJISEN NOODLE ) RAMEN - 4일째

2010. 3. 1. 17:50해외여행

반응형

 

 

 

아지센누들 ( AJISEN NOODLE ) RAMEN - 4일째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서 들어가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네요.

 

 

 

 

 

 

 

 

 

 

그녀는 담백한 국물에 해물이 들어간 것을 시켰습니다.

개운하고 시원합니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내니 모든사람이 좋아하지 않을 수 없군요.

 

 

 

 

 

 

 

 

저는 매콤한 누들을 시켜봤습니다.

그때의 맛을 잊지 못하겠습니다.

매콤하면서도 시원하고 마무리는 담백함이 묻어나는데 정말 신기합니다.

돼지고기를 삶아서 낸 육수를 낸 것 같은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함을 느끼기에 뭔가를 넣어서 육수를 끓였겠죠?

 

그 국물 맛이 많이 그립네요.

상하이에서 6일간 있으면서 더욱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는 건데...ㅠㅠ

한 곳을 돌아다니려면 일주일도 부족한 듯 싶습니다.

 

 

 

 

 

 

 

 

 

아사히 ( Asahi ) 맥주를 시켰습니다.

보통 중국맥주를 시키는데 이곳에선 아사히가 무척 싸더군요.

한국에선 비싼데 말이죠...ㅋㅋ

좋은 음식에 시원하고 깔끔한 아사히가 들어가니 하루 피곤이 싹 풀리는 듯 합니다.

역시 먹어가며 돌아다녀야 행복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