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겨울 꼭 먹어줘야만 할것 같은 쌍화차 택배 추천

2022. 1. 5. 11:40국내여행 맛집 여행지 숙소 등)

반응형

 

요즘 쌍화차 먹는 재미로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예요.

겨울이 되면 날씨가 쌀쌀해지고 감기도 잘 걸리고 한기도 들고 그래서 인삼차를 꾸준히 마셨는데

자주 마시다보니 질리더라구요.

다른거 뭐 마실것 없을까 고민하다가 정읍 여행 갔을때 먹었던 쌍화차가 생각나서 이번에 주문을 했고 아주아주 맛있게 집에서 따뜻하게 먹고 있답니다.^^

 

 

 

가서 먹을 경우 1잔에 7천원이고 제철 과일이랑 국화차 , 떡 같은거 되게 인심 좋게 내어주시는데요 .

주문하게 되면 이렇게 쌍화차 2포 + 고명 1포 해서 7천원이고 가서 먹는양에 비해서는 더 많은편인듯 해요 .

제 느낌상 그래요 ㅋ

 

 

 

고명은 주문 안해도 되는데 개인적으로 고명 맛이 너무 좋고 푸짐해서 같이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리구요.

고명은 냉동보관이고 차는 냉장보관이예요 .

냄비에 혹은 주전자에 같이 넣고 조금만 끓이면 완성이랍니다 .


 

 

전통 찻집에서 먹는 것 같은 분위기를 내 보았어요 .

가득 가득 넣어서 호호 불면서 마시면 굳.

고명도 많기 때문에 수저는 필수 입니다.

 

 

 

특히 저는 알밤이 왜케 맛있는지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니 좋더라구요 .

샘골산방의 쌍화차가 다른곳에 비해 한약재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건지 좀 쓴맛이 나긴 하는데 (보약느낌 )

설탕 살짝 뿌려 먹음 딱 맞기에 저는 이게 좋고

고명을 씹을때 굉장히 고소하거든요. 그래서 차를 더 맛있게 먹고? 마실 수 있는듯 해요.

 

 

 

총 10개 해서 7만원 . 그리고 제주도는 추가 배송비가 있어 75,000원에 주문했는데 다른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없다고 하네요 .

그러면 제주도 같은 섬지역 ? 외에는 ( 택배회사에서 정해놓은 금액이 있을것이니 잘은 모르겠어요 ㅜ ) 5만원 이상 주문하면 택배비는 업체에서 부담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다른곳은 70,000원에 마실 수 있는거죠 .


 

정읍에 놀러갔을때 제가 다녀온 샘골산방입니다 . ▲▽

대추차랑 더덕즙도 마시고 왔는데 다 완전 찐 보약이네요 보약.

맛있는 보약 ^^

 

 

 

정읍은 쌍화차로 유명해요. 그래서 쌍화차 거리도 있는데 거기는 주차도 좀 힘들고 해서 안가게 되더라구요 .

대신 그곳에서 좀 떨어져있지만 샘골산방이라는 찻집은 접근성도 좋고 주차할 곳도 많고요.

입구에서부터 화려한 꽃들이 맞이해주는만큼 사장님내외가 상당히 부지런하셔서 더 깊은 맛을 느끼고 올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분위기도 매우 좋았어요 .

깨끗하고 깔끔한건 덤이구요 .

저희는 전통차를 마시고 왔지만 딸기라떼 , 팥빙수 등 전통차를 싫어하시는분들도 함께 어울리기 좋은 차들이 있기에 다같이 함께하기도 좋아 보였어요 .


 

 

전화주문도 되고 가서 직접 사 가셔도 되구요 ~~

 

 

 

쌍화차 이렇게 포장해서 택배로 보내주시는데 굳입니다 굳 .

 

 

 

쌍화차 추천 택배 주문 가격입니다. △

쌍화차 20포 + 고명 10포 로 저는 주문한거였구요. 조금 더 진하게 느끼시고 싶으신분들은 녹용으로 주문하셔도 좋을듯 해요 . 저는 아직 안마셔봤는데 탐나네요 ㅋ

 


 

 

인심도 후하시고 ~ 분위기도 좋고요 .

아참 참고로 샘골산방 방문전에 전화하시면 더 좋아요 .

혹시 자리를 비우실수도 있기때문인데요.

전화번호는 063-538-3665 입니다.

 

 

윗 사진에 나온것이 쌍화차구요 !

 

이게 대추차인데 여름엔 냉대추차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집에서 쌍화차 택배 주문하고 열심히 먹고 있는데 가서 또 분위기를 느껴보고싶네요 ^^

정읍 ~~~ 가게 되시면 샘골산방 방문해보시고 못가실경우엔 택배주문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