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 옥돔정식, 제주롯데호텔야경

2010. 4. 25. 15:40제주여행

반응형

 

중문에 넘어왔다가 미역국 옥돔 정식을 먹었습니다.

식당을 고르다 가긴 갔는데...

그냥 그렇네요.

 

 

 

 

 

 

 

회사직원들과 함께하는 장인것 같네요.

 

직원도 아주 많고...

사회는 남희석이 보고...가수들도 초청되어 화려한 파티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야외 뷔페를 즐기며 다양한 장기자랑도 열리고...

 

지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저도 잠시 보다가 자리를 이동합니다.

 

 

 

 

 

 

 

역시 야간에 롯데호텔의 불빛은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성같은 분위기 속에 네덜란드의 풍차가 화려한 불빛을 뽑냅니다.

 

요즘 겨울이라 저 물위에 아이스링크가 생겼습니다.

제주라는 특성때문에 아이스링크는 꿈에도 못꿨는데...^^

 

 

 

 

 

 

 

오후 8시 30분인가?

이때 불쇼가 15분가량 펼쳐집니다.

 

예전에 봤었는데 조금 테마가 달라졌더군요.

오랜만에 보니 좋네요.

 

야외뷔페를 즐기는 손님들과 일반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 차원에서 열리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