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제주도 날씨 예보 이번주와 다음주 기온이 확 높아지기도 합니다

2023. 4. 17. 10:37제주여행/날씨

반응형

 

4월 말 제주도 날씨예보

 

오늘 제주도 날씨예보 입니다 △ 

미세먼지 나쁨이고 초미세먼지 보통인데 봄이다보니 황사 / 미세먼지는 거의 매일매일이 나쁨이네요 .

오늘 최고기온은 20'c 이고 바람은 최고 6m/s 까지 불 예정이라고 합니다 . 

구름한점 없이 맑은 하늘이 예상된다고 했는데 음 .. 제주시내권 기준으로 구름 조금 있고 아주 맑은 하늘은 아닙니다^^;

 

 

내일은 바람이 엄청 많이 불 예정이라고 하네요 .

최고기온이 24'c 까지 올라가는데 바람이 최고 12m/s 까지 불 예정이라고 해요 . 

바람이 많이 불어도 지금 바람이 엄청 차갑거나 하지 않기때문에 춥진 않겠고 또 추울 기온도 아니네요 더우면 더웠지 .. 

오후2시이후로 서서히 먹구름이 잔뜩 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

 

 

비가 내릴수도 있겠습니다. 모레 살짝 기온이 떨어질 예정이라고 하는데 먹구름이 계속해서 이어질것으로 보여지니까요 .

습도도 90% 까지 올라간다고 하는것을 보면 오늘부터 해서 3일간은 날씨예보가 급변하는 일이 있을수도 있겠습니다 . 

내일이나 모레에 야외로 나가셔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실시간 예보를 자꾸 확인해보셔야겠습니다.

 

 

4월 제주도 날씨 예보 글피는 20일인 목요일이구요 . 

최고기온은 현재 22'c 정도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 날또한 바람이 많이 불 예정이라고 하네요 . 

글피는 현재로서도 시범운영되고 있기때문에 정확하지 않은 정보일수도있습니다 .

어쨌거나 먹구름은 딱 모레까지 있고 그 이후인 목요일엔 다시 오늘과 비슷한 날씨일것 같은데 

이 날 또한 바람이 많이 불 예정이라고 합니다.

 

 

4월 17일 월요일부터 4월 27일 목요일까지의 날씨예보를 함께 보고 계신데요 . 

최고 24'c 까지 올라갔다가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살짝 또 기온이 내려간다고 하네요 .

이대로 계속 25'c 27'c 올라가면 여름인지라 저도 긴장했는데 이번주만 조금 기온이 높고

다시 다음주엔 낮아진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

아직까지 비가 내린다 ! 라고 나와있지는 않으나 강수확률이 아예 없는것도 아니기때문에 

날씨예보 틈틈히 보시면서 외출준비 및 여행준비 해보시길 바랍니다.

 


제주 스쿠터/오토바이 여행
준바이크

 

저는 날씨가 화창해지기 시작하니 스쿠터/오토바이를 대여해서 지인분들과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대여하는 곳은 [ 준바이크 ] 라는 곳으로 제주공항에서 5분거리에 있는 렌트카이구요 .

 

 

2박3일 이상 대여할 경우 제주공항과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무료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한 곳입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있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예약도 가능하며 

전화예약도 (064-702-5542) 가능합니다 .

 

 

 

이곳의 최장점은 넓고 안전한 연습장이 있다는 것인데요 . 

렌트를 하자마자 바로 초보자 스쿠터 레슨이랑 오토바이 메뉴얼레슨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편합니다.

(2박3일 이상 대여할 경우에만 가능)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전문정비소를 갖춘곳이라 정검도 꼼꼼하여 

바이크를 타면서 고장이 나서 힘겨워본적이 단한번도 없는곳이라 저는 이곳을 신뢰하고 있어요 .

그래서 주변에도 많이 추천을 드리는곳인데 다들 만족하시더라구요.

이럴때 좀 뿌듯하죠 ㅎㅎ

제가 소개해준 곳에서 만족감을 상대가 느꼈을때요 ㅎㅎㅎㅎ

 

 

초보자용 스쿠터부터 상급자용 빅바이크까지 두루두루 있는 곳이기도 해요 .

다른곳에서는 없는 렌트카들도 여기서는 대여가 되는 경우도 저는 꽤 있었답니다 .

 

 

참고로 125cc 미만은 보통 운전자면허나 원동기면허만 있어도 대여가 가능하지만

125cc 이상 상급자용 바이크들은 소형면허증이 있어야 대여가 가능합니다 .

그리고 무료 서비스 혜택 △ 위에 적혀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

 


 

 

 

 

새차위주로 배차를 해주시기도 하고 세차도 꼼꼼하게 ( 소독까지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 해주시는곳이라 

렌트카를 받았을때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위에 적혀있긴 하지만 그물망이나 짐끈등도 무료 대여를 해주는곳이다보니 

작은 캐리어 같은거 가지고 오신부들은 끈으로 고정해서 가지고 다니시기도 하더라구요 .

저는 소형 가방만 챙기고 나와서 트렁크를 선택해서 넣어두고 다닙니다 ㅎㅎ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장비들도 두루두루 갗주고있고 

유료로 대여할 수 있는 장비들도 두루두루 갗주고있습니다 .

유료템인경우에도 가격대가 좋아서 부담없이 대여가 가능해서 좋고 

소모품같은건 간단하게 구입도 가능하더라구요 .

 

 

2인용 바이크도 대여가능했구요 ! 

전화로 문의해보셔도 되지만 전화하는게 좀 그렇다 ㅎㅎㅎ 하시는분들은

온라인홈페이지에 ( 제주 준바이크를 검색하면 나옵니다 ) 방문해보시면 

거기에 종류별로 설명이 잘 적혀있어서 바이크 고르는데 편하실꺼구요 .

그곳에서 바로 예약도 가능해서 간단하게 처리할 수도 있으십니다 .

 

 

저는 전화로 예약하는 편이구요 .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다보니 코너링이 좋았으면 좋겠다 , 혹은 브레이크가 급하게 잡히지 않는 바이크면 좋겠다 

안전성이 조금 더 강화된 것 혹은 완전 생초보인데 뭘 타면 좋겠냐 등등

물어보시면서 결정하셔도 도움 많이 되실꺼예요 .

 

 

 

오늘은 4월 제주도 날씨 예보 알아보면서 날씨가 좋아서 제가 자주 타고 다니는 바이크 업체정보도 함께 드려보았습니다 .

내일 또 만나요 우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