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식당 제주 칠성로 신해바라기분식의 순두부찌개

2022. 4. 23. 13:34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추억의 식당이예요.

요근래에는 가보지 않아서 지금도 이맛이려나? 궁금하긴 한데 10년넘게 똑같은 맛이였으니 아마 비슷하지 않을까싶네요.ㅎㅎ

 

신해바라기분식 본점
064-757-3277
제주시 관덕로13길 13
오전11시30분-오후9시

 

 

 

저는 이곳에서 다른 메뉴는 먹어본적이 없어요^^;

오로지 순두부찌개만 먹고 왔고 마지막에 갔을때도 그러했는데요.

순두부찌개가 제일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요. 가격은 7천이예요.

 


 

 

 

후추맛이 강하다는 후기가 많은데 맞구요 ㅎㅎ 약간 좀 많이 진한편이예요.

순두부 라고 봐야할지 비지라고 봐야할지 살짝 헷갈리기도 한데 가끔 자극적인 맛이 생각날때 가곤 했어요.

엄청나게 맛있는집이다 이런건 아니고 저에게는 그냥 추억의 식당이다보니 친구들하고 만나서 이야기하다보면 생각나서 한두번씩 가고 그랬죠.

 

 

요근래 후기들 보니까 위생얘기가 많이 나오네요 . 

저는 .. 딱히 불만이 없었고 1년안에 가본적이 없어서 변했나? 싶기도 하고요 . 

아마 이제 규제도 풀렸고해서 스멀스멀 동창들도 만나고 그럴것 같은데 ㅎㅎ 가서 이야기 나누다 또 생각나서 가게됨 그때 더 자세하게 후기 남겨볼께요 . 

암튼 자극적이면서도 저에게 있어선 추억의 맛인지라 방문했었던 곳입니다. ㅎㅎ

오징어젓갈도 꽤 유명해서 따로 사시는분들도 계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