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사다먹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제주중앙점 31일은 예약할인판매

2023. 8. 18. 13:51일상*상품후기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제주중앙점
제주시 중앙로 72
10:00-23:00
0507-1363-3130

 

가끔 생각이 나요~ 베스킨라빈스 말이예요.

나뚜루도 좋아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그냥 뭔가 좀 특별하면서도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 할땐

베스킨을 가게 되긴 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사먹지 않은지 좀 되었어요.

아이스크림이 예쁘기는 한데 빨리 녹아버리니까 , 밖에서 친구들하고 생파할때는 

그 자리에서 다 먹을게 아니라면 사도 좀 난처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내가 원하는 맛만 딱딱 먹을 수 없다보니 ㅋ 

대부분 싱글콘으로 먹거나 패밀리로 먹곤 하는데요.

요즘에는 △ 이렇게 판매를 하기도 해요 ~~ 마트에서도 파는것 같았어요.

 


 

 

 

 

 

이 달의 맛이 나오면 한번씩 먹어보곤 하는데 완전 내취향이 아니다 싶을땐 건너뜁니다 ㅋ

저는 특히 민트를 좋아하지 않아서~_~;; 민트쪽으로 해서 이달의 맛이 나오면 못먹쥬..

민초를 좋아하시는분들이 주변도 많긴한데 이건 그냥 개인취향의 극명한 차이같아요 ㅋ

 

 

가장 자주 먹는것은 엄마는 외계인, 아빠는 딸바봉 , 베리베리 ~ 하고 사랑에 빠진 딸기 정도? 

다른 맛들은 거의 먹지 않는데 가끔 체리맛도 괜찮긴하구요.

진한거 먹고싶을땐 초코맛을 선택하기도 해요. 특히 초코 무스였나? 그게 되게 진해요.

 

 

 

그리고 31일이 다가오기 시작하면 여기저기에서 광고를 많이 띠웁니다 ! 

예약하면 6,000원 할인 ~! 

저도 앱으로 해서 할인받고 7월에 하프갤론을 6,000원 저렴하게 구매했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거의 2주일을 먹은것 같긴 합니다 ㅜㅋ

 

 

아무튼 맛있어요 베스킨라빈스요.

쇼핑하러 나간김에 방문하는곳은 이곳 베스킨라빈스 제주중앙점인데요~~

친절하셔요^^

 


 

아참 KT 사용하시는분들 ~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것들 있으니 매장에서 이용하심 되겠구요.

요즘은 현금을 이용하지 않는이상은 키오스크 무인 계산대를 이용해야 하더라구요~

 

 

 

꼭 여기뿐만 아니라 키오스크 주문은 이제 거의 일상화 된것 같긴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편하더라구요. 연필 들고 이것저것 써서 전달하는거 여간귀찮은게 아니였음 ;

딱딱 보고 내가 먹고싶은거 고를 수 있어 좋아요.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일이 거의 없다보니 카드가 일상화 되기도 했고요~^^ 

뭐 아무튼 이번에는 좀 색다르게 망고랑 샤베트랑 섞어서 가져와보기도했는데요 !

 

 

 

상큼한거 좋아하심 이 조합도 나쁘지 않다 싶었네요 ㅋㅋ

반응형